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친구들과 하남 고기 맛집 갈비도락

오늘 친구들이랑 하남 맛집으로 유명한 갈비도락에서 고기 먹고 왔어요~~ 점심시간이라 한시정도에 갔는데도 대기줄이 넘 길더라구요ㅠ 11팀이나 있어서 근처 공원 한바퀴 돌고 왔어요 ㅋ

갈비도락 한돈

갈비탕 먹으려다 한돈구이로 급 메뉴변경 했네요 ㅋ

하남맛집 갈비도락

경기 하남  미사대로 584
031-793-9663
하남 풍산역근처 조정경기장 맞은편 대로변

갈비도락 점심특선

점심특선은 평일만 되는거 같아요ㅠㅠ 버섯생불고기 한상 먹으러왔는데 안된다고 해서 급 메뉴를 정하다보니 우왕좌왕했네요ㅋㅋ

밑반찬세팅

보리빵 같아요

해파리 냉채
갈비도락 코다리무침

코다리 무침 13,000
새콤매콤 쫄깃한 코다리무침 넘 맛있네요~

고기 맛있는집 갈비도락 한돈 양념구이

한돈 양념구이 19,000
직원분께서 구워주시더라구요~ 굽고 바로 찍었어야 했는데 다들 배가 고파 빨리먹다보니 불판이 휑하네요 ㅋㅋ 야들야들 달콤 맛있었어요~

비빔냉면에 밥이랑 된장찌개까지 추가해서 먹었더니 완전 배가 부르네요;;  ㅋ
후식으로 석류주스랑 강정이 나왔는데 요것두 다 먹고 왔어요 ㅋ 근데 또 커피 먹으러 카페갔다는건 안비밀 ㅋㅋ 밥을 먹었음 커피는 마셔줘야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