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안상홍님 구원에 이르는 진리 새언약 유월절 선포했나?

'안상홍님 무엇을 가르치셨나'에 이어서 오늘은 '안상홍님 구원에 이르는 새언약 유월절 선포했나?'라는 주제로 하나님의교회 진리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안상홍님 구원에 이르는 진리, 새언약 선포

먼저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육체를 입고 오셔서 가르침을 주지 않으셨다면 오늘의 우리는 진리를 되찾을 수 없었을 것입니니다. 구원도 죄사함도 영생도 천국도 모르고,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늘 어머니도 알아보지 못한채 모든 것이 끝나고 말았을 것입니다.

구원을 선포하기 위해 두번째 오신 예수 그리스도, 히브리서 9장28절

 

그리스도 안상홍님 성탄 (하나님의교회 유튜브)

이 말씀은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두 번찌 임하지 않으시면 우리가 구원에 이를 수 없다는 뜻입니다. 사는 길을 스스로 찾을 수 없었던 인류에게는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캄캄한 미래만 존재했지만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심으로 말미암아 구원의 길이 활짝 열리게 된 것입니다.

유월절로 새언약 선포하신 안상홍님, 이사야 25장6~9절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는 66권 성경 가운데 영생의 약속이 담긴 유월절 포도주 외에는 없습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 즉 A.D325년 이후 사라졌던 유월절 진리를 1600년이라는 긴 시간이 지나 마지막 성령 시대에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베풀어주심으로 비로소 인류에게는 생명의 길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 알려주신 안상홍님 복음생애 [하나님의교회 유튜브)

오래 저장하였던 생명의 진리를 되찾아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 자녀들에게 구원을 선포해 주실 그가 바로 우리의 하나님이시라고 이사야 선지자는 예언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셔야 잃어버렸던 진리를 회복할 수 있으며, 잃어버렸던 진리를 회복해 주시는 그 분 안상홍님께서 우리의 하나님이시라는 점을 거듭 밝히고 있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예루살렘 어머니 진리 선포하신 안상홍님'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의교회 진리를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