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 진리 선포 이유는?

2022.01.13 - [언행n일치] - 안상홍님 구원에 이르는 진리 새언약 유월절 선포했나?

 

안상홍님 구원에 이르는 진리 새언약 유월절 선포했나?

'안상홍님 무엇을 가르치셨나'에 이어서 오늘은 '안상홍님 구원에 이르는 새언약 유월절 선포했나?'라는 주제로 하나님의교회 진리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안상홍님 구원에 이르는 진리, 새언

green-beans.tistory.com

'안상홍님 구원에 이르는 진리 새언약유월절을 선포했나?에 이어 오늘은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 진리 선포 이유'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안상홍님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안상홍님, 예루살렘 어머니 선포

안상홍님께서 만약 이 땅에 임하지 않으셨다면 새 언약 유월절3차의 7개 절기는 물론, 하늘 어머니 진리 또한 선포될 수 없었습니다. 성경에 하나님을 '엘로힘'이라는 복수형으로 기록하고 있고, '우리'라고 하신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인류를 아버지의 모습인 남성과 어머니의 모습인 여성으로 창조하셨는데 사단은 이를 부인하게끔 만들어왔습니다. 하늘 어머니께서 분명히 존재하심에도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진리를 가로막아 왔습니다.

그러나 아버지(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두 번째 오셔서 새 언약 진리의 제도를 통해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를 깨달을 수 있게 하셨습니다. 율법이 우리를 그리스도에게 인도하는 몽학선생의 역할을 한다는 말씀처럼, 구약 모세의 율법은 예수 그리스도께로 사람들의 심령을 인도했고, 새 언약의 모든 진리는 결국 우리를 하늘 어머니께로 인도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갈라디아서 3장 24절, 4장21~26절).

그래서 율법이 중요합니다. 하나님의 법, 즉 율법을 알아야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거짓 그리스도가 여기저기 나와서 '내가 그리스도'라고 주장해도 하나님의 법을 알고 있는 사람은 참과 거짓을 가려낼 수 있습니다.그래서 사단은 사람들로 하여금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게 하려고 하나님의 때와 법을 없애는 것입니다.

다니엘7장 23~25절 모신 자가 이처럼 이르되 네째 짐슴은 곧 땅의 네째 나라인데 이는 모든 나라보다 달라서 천하를 삼키고 밟아 부숴뜨릴 것이며 그 열 뿔은 이 나라에서 일어날 열 왕이요 그 후에 또 하나가 일어나리니 그는 먼저 있던 자들과 다르고 또 세 왕을 복종시킬 것이며 

하나님의 때와 법 변개한 사단, 하나님의 때와 법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사단의 세력은 하나님을 대적하며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했습니다.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로 예언된 종교 암흑기 1260년 동안 수 많은 영혼들이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렇지만 저들이 가진 권세는 전부 빼앗길 권세이지 영원히 가질 권세가 아닙니다.

다니엘 7장 26~27절 그러나 심판이 시작된즉 그는 권세를 빼앗기고 끝까지 멸망할 것이요 나라와 권세와 온 천하 열국의 위세가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민에게 붙인 바 되리니 그의 나라는 영원한 나라이라 모든 권세 있는 자가 다 그를 섬겨 복종하리라

결국 사단은 그 권세를 전부 빼앗기게 될 것입니다. 아버지 안상홍께서 이 땅에 오시고 어머니께서 우리와 함께하시니 잃어버린 형제자매들이 예언대로 시온으로 돌아오고 참과 거짓을 분별하고 있습니다. 안상홍 하나님께서 오셔서 알려주신 그 가르침을 전파하니 진리의 백성들이 눈이 열리고 귀가 열리고 마음 문이 열려 전 세계에서 시온을 향해 돌아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복음이 온 세상에 신속히 전파되게 해주고 계십니다. 아버지 어머니께서 큰 복을 주셔서 지금 하나님의교회 시온이 전 세계 곳곳에서 진리의 빛을 비추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짧은 시간에 이루어지고 있는 역사입니다. 예언대로 사단의 권세가 무너지고 있는 것입니다.

빼앗겼던 진리를 되찾을 힘은 인생 가운데 아무도 가질 수 없었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시지 않았다면 우리 스스로는 절대 어머니를 알 수 없습니다.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서 열방에 다 알리시는 것처럼, 또 아담이 하와를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고 하며 생명이라는 이름을 부여함으로써 '모든 산 장의 어머니'를 증거한 것처럼, 아담이 표상하는 재림 그리스도께서 모든 구원받을 자의 어머니를 증거하시고 알려주십니다(사62장7절, 창2장23절, 3장20절, 롬5장14절 참고).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우리에게 생명의 진리 새 언약과 하늘 어머니를 발견케 해주시고 '성령과 신부께로 오라'하시는 예언의 장소, 시온으로 인도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오셔서 되찾아 주신 진리 안에 거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죄 사함의 은혜와 천국의 축복을 받고, 영생의 소망도 간직하게 된 것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하늘 어머니를 선포하신 이유는 우리를 구원하기 위함입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소망은 하나님께서 공인하신 진리로 말미암았습니다. 천국 길을 알려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우리와 함께하시며 구원의 역사를 이끌어주시는 하늘 어머니의 크신 은혜를 다신 한번 생각하시면서, 끝까지 믿음을 지키고 이 복음을 사마리아 땅끝까지 다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시온 가족들이 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 하늘 어머니의 자녀 하나님의교회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