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왜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은 영생 유전자를 주시는가?

저번시간에 하나님의 교회가 믿고 있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과연 영생을 주시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어떤가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과연 영생을 주시는 하나님이시죠. 오늘은 저번시간에 이어서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을 존재케 하는 생명의 근원이라는 사실을 생명 유전자 미토콘드리아 세포를 통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왜 그토록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영생 유전자 미토콘드리아를 주시려고 하는지 하나님의교회 NEW SONG을 들으면서 자세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새노래, 나의 어머니 하나님

생명의 근원, 어머니 하나님

우리 몸을 이루는 수많은 세포 속에는 미토콘드리아라는 소기관이 있습니다. 미토콘드리아는 에너지 생산을 담당하는 기관으로, 만약 미토콘드리아가 없다면 우리는 볼 수도, 생각할 수도, 숨을 쉴 수도 없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중요한 미토콘드리아는 오로지 어머니의 것만 자녀에게 전달됩니다. 다시 말해 DNA(디엔에이, 유전자의 본체) 가운데 핵에 있는 DNA는 아버지와 어머니로부터 반반씩 물려받지만, 미토콘드리아 안에 있는 미토콘드리아 DNA만큼은 어머니를 통해서만 자녀에게 유전되는 것입니다.

만약 어머니의 미토콘드리아를 물려받지 못한다면 생명은 시작도 되지않을뿐더러 존재할 수도 없습니다. 생명을 존재케 하는 가장 근원적인 힘이 어머니에게 있었던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
갈라디아서 4장 26절, 생명의 근원,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생명의 원동력을 물려주신 육의 어머니가 계시는 것처럼 하늘에도 영원한 생명을 물려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이 계십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영원한 생명을 가지신 하나님의 유전자를 물려받되, 특히 어머니 하나님의 영생 유전자를 물려받아야겠습니다.

창세기1장26~27절, 사람을 창조하신 '우리'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께서 '내가'사람을 만들었다 하지 않으시고 '우리가' 사람을 만들었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형상 그대로 사람을 만들고 보니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습니다. 이로 볼때, 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성의 형상과 더불어 여성의 형상도 존재함을 알 수 있습니다.

그 가운데 남성적인 형상의 하나님을 예수님께서 '우리 아버지'라 알려주셨습니다(마6장9절). 그렇다면 인류를 창조하신 여성적인 형상의 하나님은 당연히 '우리 어머니'가 되시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사도 바울도 하늘에 계신 '우리 어머니'의 존재를 계시로 보고 성경에 기록했던 것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일은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에 대해 아는 것입니다. 어느 시대든지 율법은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역할을 해왔습니다(갈3장24절). 어머니 없이는 생명이 태어날 수 없는 세상의 이치처럼, 어머니 하나님을 알지 못하면 영생에 이를 수 없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이 없이는 영생에 이를 수 없다니 어머니 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영생 유전자를 물려주시고자 하신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전 세계 성도들은 모든 인류인생들이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생명의 근원이 되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하여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 유전자를 받고 구원에 들어가길 바랍니다.  다음시간에는 장차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돌아갈 천국은 아버지만 계신 천국이 아닌 어머니도 함께 계신 천국이라는 사실을 '어머니 계신 영원한 고향, 천국'이라는 주제로 살펴보겠습니다.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