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데살로니가후서1장7절이 왜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인가?

시대마다 구원자를 아는 것은 너무도 중요합니다. 데살로니후서 1장 7절 말씀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은 형벌을 받는다고 증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구원은 그 시대 구원자를 믿고 영접하는 자들이 받게 됩니다. 성령시대 살고 있는 우리는 성령시대 구원자를 알고 영접해야 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에는 꽤  다양한 주제의 진리책자와 설교책자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살펴보고자 하는 '하나님과 동행' 책자는 몇주전에 말했던 것처럼 가장 최근에 나온 설교책자입니다.

아비지와 어머니 계신 천국에 돌아갈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 좌정해 계신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은 꼭 봐야 할 내용이니 잠깐의 시간을 내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2022.03.03 - [언행n일치]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이 산 자의 하나님인 이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이 산 자의 하나님인 이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해야 할 일은 수없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감사한 일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위해 하늘 영광 버리시고 친히 이땅에 사람되어 오셨

green-beans.tistory.com

2022.03.12 - [언행n일치] - 과연 영생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가?

 

과연 영생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가?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 수많은 교회 중에 유일하게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 영생은 오직 어머니 하나님께서만이 주실 수 있

green-beans.tistory.com

2022.03.17 - [언행n일치] - 왜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은 영생 유전자를 주시는가?

 

왜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은 영생 유전자를 주시는가?

저번시간에 하나님의 교회가 믿고 있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과연 영생을 주시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어떤가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과연 영생을 주시는 하나님이시죠. 오늘은 저

green-beans.tistory.com

 

어머니 계신 영원한 고향, 천국

세상에는 아직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고 또한 믿지 못하는 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단은 오랜 세월 동안 진리를 왜곡하고 그릇된 상식을 퍼트려 인류를 기만해 왔습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존재 자체를 확실히 깨닫지 못하거나, 하나님이라면 아버지 하나님 한 분만 계신 것으로 잘못 알고 있습니다.

성경은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 영접하지 못하는 자들에게 어떤 결과가 초대되는지 분명히 예언하고 있습니다.

데살로니가후서 1장7~8절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이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최후 심판 때에 하나님께서 불꽃 중에 나타나셔서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에게 형벌을 내리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온전히 알지 못하면 심판을 면치 못합니다. 생명을 얻으려면 두 번째 이 땅에 오신 아버지 하나님을 찾아야 하고 또한 함께 나타나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꼭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어머니 하나님을 알지 못하여 형벌에 직면한 수많은 사람들을 시온, 하나님의 교회로 인도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고 새 언약이 있는 하나님의교회 시온에서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모두 하나님을 안다고 했습니다(렘31장31~34절, 사33장20~24절). 하나님의교회 시온어머니 하나님을 깨달아 영원한 생명을 얻을 자들이 모인 곳입니다.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친히 이 땅에 오셔서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일깨워 주셨고 우리가 어머니 하나님의 영광을 전파하면 할수록 열방과 열족들이 하나님의교회 시온으로 몰려올 것이라고 약속해 주셨습니다(사60장1~9절). 굳게 닫힌 마음 문을 열 수 있는 열쇠가 바로 '어머니'이기 때문입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에는 모두가 공감하며 눈시울을 붉힙니다.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영혼마다 무의식 중에 느끼고 그리워하는 까닭일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다니고 있는 우리는 어머니가 계셔서 행복한 천국 가족들입니다. 사람들이 고향을 그리며 찾는 이유는 그곳에 어머니가 계시기 때문입니다. 영의 아버지 어머니가  함께 계시는 우리 고향 하늘나라에서 세세토록 행복과 기쁨을 누리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성애니로 보는 사랑이신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 [하나님의교회 유튜브]

이처럼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영접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장차 가게될 천국은 아버지만 계신 천국이 아니라 어머니도 함게 계신 천국입니다. 이러한 사실에 대해 다음시간에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