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 전신갑주 입는 방법이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일까?

요즘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유월절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영생의 축복이 담긴 너무나도 중요한 하나님의 절기이기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모든 인류인생들이 유월절 지켜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악한 날에 능히 서고 구원을 받기 바라며 새언약의 유월절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는 아름다운 소원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하나님께서는 우리와 사이가 가장 가까워지고 돈독해지기를 원하셨기에 유월절이라는 위대한 절기를 세우셨고, 또 이 시대에 다시 회복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살과 피를 물려받아서 우리가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거하시는 약속이 담긴 유월절은 하나님을 가장 가까이 모실 수 있는 진리입니다. 유월절을 지킬 때 성령의 힘이 가장 강해지고 하나님께서 우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인도하신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에베소서 6장 10~20절 종말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마귀의 궤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그런즉 서서 진리로 너희 허리띠를 띠고 의의 흉배를 붙이고 평안의 복음의 예비한 것으로 신을 신고 모든 것 위에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이로써 능히 악한 자의 모든 화전을 소멸하고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모든 기도와 간구로 하되 무시로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성도들이 악한 영들과의 싸움에서 이기고 그날에 하나님 보좌 앞에 '이긴 자'로서 당당히 서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힘의 능력으로 강건해져야 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하셨습니다. 전신갑주를 입으면 몸과 갑주는 밀착이 됩니다. 새 언약의 유월절 진리로 하나님을 가장 가까이할 때 우리 영적인 모습이 이러한 것입니다.

사단을 대적하기 위하여 성령의 검인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하셨습니다. 한시라도 말씀을 잊지 않도록 늘 마음에 새기고 다녀야 하겠습니다. 사단은 하나님의 자녀들을 자기 쪽으로 이끌기 위해 최후에 온갖 수단을 동원하여 미혹할 것입니다. 물질에 미련이 많은 사람에게는 물질로써, 권력에 약한 사람은 권력으로, 이성에 약한 사람에게는 이성으로, 또 학식에 약한 사람은 그런 부분으로, 사단은 각자의 약점을 파고듭니다.

이사야 59장1~2절  여호와의 손이 짧아 구원치 못하심도 아니요 귀가 둔하여 듣지 못하심도 아니요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내었고 너희 죄가 그 얼굴을 가리워서 너희를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

죄악이 우리와 우리 하나님 사이를 내었다는 것은 거리를 멀어지게  했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사단은 죄의 유혹으로 우리와 하나님 사이를 벌려놓으려 하고 있습니다. 죄는 무엇을 통해서 우리 속에 엄습하게 되는지 살펴봅시다.

요한일서 3장2~4절 주를 향하여 이 소망을 가진 자마다 그의 깨끗하심과 같이 자기를 깨끗하게 하느니라 죄를 짓는 자마다 불법을 행하나니 죄는 불법이라

사단은 하나님과 우리 사이를 멀게 하려고 간계를 꾸며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시키고 우리로 불법을 저지르게 만듭니다. 안식일도, 유월절도 지키지 못하게 여건과 환경을 조성하여 하나님과 우리 사이를 벌려놓으려 합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통해서 바라보면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과 멀어져 있다는 것을 알 수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와 가장 가까이하실 수 있는 새 언약의 유월절로 우리와 동행하시고, 어디로 인도하든지 항상 하나님과 함께하는 자들에게 구원을 주십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사람은 하나님께 속해 있고, 하나님의 계명에서 멀어져 있는 사람은 마귀에게 속해 있습니다(요일2장3~6절, 5장19절).

하나님의 절기 새언약 유월절로 하나님과 가까운 사이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절기는 우리와 하나님의 사이를 가깝게 만듭니다. 우리가 하나님께 가까이 다가서면 다가설수록 성령의 힘은 더욱 증폭됩니다. 그러나 사단은 하나님께 가까이 가지 못할 여러 요소를 우리 생활 주변에 만들어놓고 있습니다. 사단의 미혹에 결코 넘어가지 말고,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갑시다. 우리와 멀어지지 않기 위해서 하나님은 아예 우리와 하나가 되셨습니다. 하나님과 우리 사이를 좁혀서 늘 손잡아 주시고 함께하시기 위해 주신 언약이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이 은혜로운 절기를 결코 잊지 말고 4월 15일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감사함으로 새언약 유월절 지켜서 구원받아 천국에 돌아가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는 방법 새언약 유월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