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은 하나님께 축복 받는 예배일일까?

오늘날 대다수 교회들은 일요일예배를 지키고 있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인 토요일에 예배를 지킵니다. 성경은 어떨까요? 안식일 예배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와 일요일 예배 지키는 세상교회 중 하나님께 축복 받는 예배일은 어느 날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세상에는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교인들은 숫자가 많은데, 안식일(토요일) 지키는 교인들은 숫자가 적다. 사람들이 많이 가는 교회가 진리가 있는 곳이 아니겠느냐? 그러니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것이 옳다"라고 말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에 다음과 같이 답할 수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은 하나님께 축복 받는 예배일일까?

하나님께 축복 받는 예배일은? 일요일? 안식일?

1. 교인수가 참과 거짓을 분별하는 기준이 될 수 없음

성경은 사람의 숫자가 많고 적음에 구원이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고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사무엘상14:6 여호와의 구원은 사람이 많고 적음에 달리지 아니하였으니라

또한 예수님께서는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는 넓은 문이 아니라, 찾는 이가 적은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고 하셨습니다.

마태복음7:13~14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고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

이 말씀으로만 본다면 오히려 교인 수가 적은 곳이 진리 교회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단순히 교인들의 수가 많다고 하여 그 교회가 진리 교회라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2. 구원은 진리를 행함으로 받음

구원은 교인 수가 많고 적음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진리대로 행하느냐, 진리대로 행하지 않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요한복음 8장32절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데살로니가후서 2장13절 주의 사랑하시는 형제들아 우리가 항상 너희를 위하여 마땅히 하나님께 감사할 것은 하나님이 처음부터 너희를 택하사 성령의 거룩하게 하심과 진리를 믿음으로 구원을 얻게 하심이니

그러므로 단지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교인들이 많기 때문에 일요일에 예배하는 것이 옳고, 그곳이 진리 교회라는 주장은 잘못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안식일 예배 지키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