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n사진n영상

칼라풀한 예쁜사진 맛집은 제주도 스위스마을

제주여행 네째날 스위스마을이 사진 찍으면 너무 예쁘다는 소문이 있어 잠깐 다녀왔어요 ㅋ

칼라풀한 색감이 예쁜 스위스마을

스위스마을 전체 분위기가 이렇게 칼라풀하고 아기자기 하더라구요~

사진맛집 스위스마을 입구
멋스러운 스위스마을 표지판

안내표지판이 이렇게 멋스러울수가!!
여기서도 찍어봤는데 사진이 넘 예쁘게 잘 나오네요~^^

초입에서 바라본 스위스마을
아기자기 예쁜 카페골목
감성문구 가득한 카페
예쁜 소품 한가득
이렇게 예쁜 곳에 더 예쁜 당신이
칼라풀한 소라 조개들 거북이 미니어처
포토존

스위스 마을 여기저기 포토존을 예쁘게 잘 꾸며뒀더라구요~

사진맛집 카페들
넘 귀여운 빨강머리 앤

요 카페 테마는 빨강머리앤인가봐요
넘 귀여워서 이곳을 지나칠수 없더라구요  ㅋ

내부 인테리어

인테리어가 옛날감성 뿜뿜한 아기자기한 카페네요~

앤 소품
카모마일차

전 속이 안 좋아서 뜨거운 차를 마셔야 했어요ㅠ
시원한 에어컨바람이 있으니  따뜻한 차도 괜찮아요 ㅋ

야외 테이블

안에서  마시려고 했는데 넘 예쁜 야외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이미 만석이라 기다렸다가 밖으로 나갔어요^^

캐노피가 있는 카페

이렇게 넓은 좌석도 있네요~ 참 편안해보이죠^^

테라스에서 바라본 스위스마을

스위스마을이 산쪽에 있어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서 덥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칼라풀한 스위스마을 집

스위스마을에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아주 느긋하게 구경하고 사진도 잘 찍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