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은 창조주인가?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창조주로 믿고 경배하고 있습니다. 그럼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창조주로 믿는 근거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엘로힘 하나님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의 모든 내용은 하나님의 육적 창조와 영적 창조의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먼저 솔로몬이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한 잠언을 통해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장면을 살펴보겠습니다.

만세부터 상고부터 땅이 생기기전부터 창조된 솔로몬

잠언서 8장 22~31절
솔로몬은 이 땅에 육신을 입고 태어나기 전에 자신이 하나님 곁에서 양육받는 존재였으며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시는 사역을 바라보면서 함께 기뻐했다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솔로몬이 지켜보았던,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모습은 어떠했을까요?

창조주 하나님되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창세기1장26~27절

창조의 역사가 펼쳐지는 그 순간, 솔로몬이 바라보았던 창조주 하나님은 한 분만이 아니었습니다. 빛과 어둠, 궁창 위의 물과 궁창 아래의 물, 땅과 바다, 수목, 짐승 등 지상의 모든 것을 창조하신 하나님에 대해서 성경은 복수의 의미인 '엘로힘'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라고 하신 엘로힘 하나님, 즉 남성 형상과 여성 형상의 하나님이신 하늘 아버지 어머니께서 세상을 창조하셨던 것입니다.
엿새 동안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일곱째 날 안식하시며 그날을 복되게 하신 하나님은 엘로힘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창조주 엘로힘 하나님을 믿고 경외하는 사람이라면 마땅히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며 하늘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와 찬양을 돌려야 하겠습니다. 그런 사람들이 하나님의 참 백성으로서 장차 왕 같은 제사장이 되어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받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통해 창조주 하나님을 깨닫고 영접하는 당신의 백성들과 그렇지 않은 자들을 구별하고 계십니다.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엘로힘 하나님께서 성령시대에 예언대로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셨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우리와 너무도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이렇듯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창조주로 믿는 근거는 성경66권이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하나님이심을 증거하고 있기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