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처럼 토요일에 교회가요?

예수님, 베드로, 바울처럼 토요일에 예배보는 하나님의교회 아세요?

하나님을 믿는 성도라면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을 알아야 하는 것이 당연하죠?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은 언제일까요? 하나님의교회는 토요일에 예배 드리고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일요일에 예배 보는데 과연 어느날이 맞는 거에요?


하나님의교회 지식사전 참고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안식일예배

https://churchofgod.wiki/%EC%95%88%EC%8B%9D%EC%9D%BC

 

안식일

안식일(安息日, Sabbath)은 하나님이 6일 창조 후 일곱째 날 안식하신 것에서 유래한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하나님은 십계명의 넷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

churchofgod.wiki

대다수 교회들이 지키는 일요일예배

https://churchofgod.wiki/%EC%A3%BC%EC%9D%BC%EC%98%88%EB%B0%B0_(%EC%9D%BC%EC%9A%94%EC%9D%BC_%EC%98%88%EB%B0%B0) 

 

주일예배 (일요일 예배)

가톨릭 예배당의 주일미사 주일예배(主日禮拜, Lord's Day worship 또는 Sunday worship)는 개신교에서 한 주의 첫째 날인 일요일에 지키는 정규 예배를 일컫는 말이다. 가톨릭(천주교)에서는 주일미사(主

churchofgod.wiki


창세기 2장3절, 일곱째날 안식일에 축복을 허락하신 안상홍 하나님

아무 날이나 상관없다면 왜 하나님께서 '일곱째 날'을 기억하라 하셨을까?

하나님께 예배하는 날은 일곱째날 안식일로서 요일상으로는 토요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안식일은 축복이 약속된 거룩한 날이고, 하나님의 백성이라 인정받는 날이며, 십계명의 넷째 계명으로 인류가 반드시 지켜야 할 예배의 날이기에 예수님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친히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언제 교회 가세요?

 

출애굽기 20장 8절 십계명 중 네번째 계명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일곱째날 안식일을 왜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하셨을까요? 안식일이 하나님과 우리 사이의 표징이기 때문입니다.

누가복음 4장 16절, 예수님처럼 안식일 토요일예배를 지키러 교회가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명하신 일곱째날 안식일은 토요일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과 사도들도 안식일을 매주 안식일마다 규례로써 지켰습니다.

성경의 안식일 토요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께서 가인의 제사는 거절하시고 아벨의 제사만 받으신 이유와 제사장, 즉 오늘날의 목회자와 같은 아론의 두 아들(나답, 아비후)을 멸하신 것은 그들이 자신의 생각대로 행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치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예배도 하나님의 뜻대로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 바로 축복의 비결입니다.


예수님처럼, 사도바울처럼, 베드로처럼 일곱째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므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원한 안식의 축복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