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알아야 하나요?

요즘 하나님의교회는 초막절 절기를 맞이해서 많은 영혼들에게 구원의 기쁜소식을 부지런히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알아야 하나요?

생명과를 가지고 오신 하나님 카드뉴스를 보면 이 땅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가 다 하늘에서 범죄하고 쫒겨 내려온 천사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늘의 죄인된 인류인생들이 죄 사함 받아 다시금 하늘본향을 돌아갈 수있는 기쁜소식을 안상홍님께서 가지고 오셨습니다. 지금부터 생명과를 가지고 오신 하나님 카드뉴스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카드뉴스 생명과를 가지고 오신 하나님

에덴동산에는 선악과와 생명과가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선악과를 먹지 말라고 금하셨습니다.

창세기 2장17절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선악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선악과는 먹으면 죽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담과 하와는 선악과를 따 먹고 죽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모든 인류가 죽음에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인류가 다시 살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창세기 3장 22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생명과)도 따 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생명과는 먹으면 영생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생명과가 인류가 다시 살 수 있는 길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죄인들이 생명과를 먹을 수 없도록 그 길을 막으셨습니다.

창세기 3장 24절 영생하는 생명과의 길을 막으신 하나님

생명과의 길다시 열어 주시는 분이 있다면 그 분은 누구일까요?

당연히 하나님입니다. 하나님께서 막으신 것은 하나님 외에 아무도 열 수 없기 때문입니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는 생명과의 비밀을 드러내셨습니다.

요한복음 6장 54절, 예수님의 살과 피는 에덴동산의 생명과

에덴동산에서는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한다고 했는데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으면 영생한다고 하셨습니다.

에덴동산의 생명과의 실체가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살과 피를 어떻게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마태복음 26장 19~28절, 에덴동산 생명과의 실체 새언약 유월절

유월절은 생명과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예식입니다.

에덴동산의 역사를 생각해 보겠습니다. 생명과를 다시 먹을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뿐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요한복음 10장 10절, 생명주러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

2,000년 전,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친히 생명과의 진리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그러나 유월절이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었습니다.

니케아 종교회의는 A.D 325년 로마의 콘스탄틴누스 황제가 소집했으며 유월절 성찬식을 부활절(일요일)에 행하기로 의결함으로 유월절을 완전히 폐지 시킨 종교회의입니다.

생명과의 진리인 유월절이 없이 영생을 얻을 수 있을까요?

없습니다.

생명과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 하나님

그래서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두번째 오신 안상홍 하나님께서 가지고 오신 생명과 유월절

구원 영생을 주시려면 무엇을 가지고 오셔야 할까요? 생명과의 진리 유월절입니다.

1,600년 동안 지켜지지 못했던 생명과의 진리인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은 안상홍님입니다.

초림 예수님께서도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영생의 축복을 주셨듯이,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도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영생을 축복을 주셨습니다.

따라서  안상홍님은 이 시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재림 예수님, 곧 하나님이십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인류인생들은 생명과를 가지고 오셔서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안상홍님을 반드시 알고 영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