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하남 본도시락 맛있는 깍뚝스테이크덮밥

한솥도시락은 가끔 먹어봤는데 본도시락은 이번이 두번째네요~

하남 본도시락 깍둑스테이크 덮밥 이미지컷

깍뚝스테이크덮밥 도시락 비주얼 대박이지않나요 ㅋ 넘나 먹고 싶은 비주얼이라

본도시락 깍뚝스테이크 덮밥 실물컷

요렇게 주문했어요 ㅋ 근데 역시 사진 비주얼은 아니죠ㅠ 스테이크가 좀 더 커야할꺼 같은데요 ㅋ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한번더 먹고 싶을 정도요 ㅋ

본도시락 하남 스카이폴리스
본도시락 메뉴판

도시락 메뉴가 참 많은데 먹고 싶은 메뉴들은 가격대가 쫌 있네요~  그리고 가장 문제는 쓰레기라서 가끔 먹어야 할꺼 같아요;;

하남 맛있는 도시락집

깍뚝스테이크 가격은 12,900원이에요
다음에는 친구가 먹었던 김치볶음밥 돈까스반상을 먹어봐야겠어요♥♥

12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점심시간이라 넘 주문이 밀려있어 한참을 기다려야 하더라구요ㅜ 밥도 거의 없어서 더 기다릴뻔했는데 다행히 우리꺼는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