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가라지와 알곡'예수님의 해석,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불법단체는?

안녕하세요~오늘은 어제에 이어 가라지와 알곡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어제는 예수님께서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말씀을 봤는데 오늘은 예수님께서 주신 해석을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좋았더라[하나님의교회]

가라지와 알곡

2. 가라지(거짓) 비유는 무엇을 가리키는 설명인가?

마13장24~30절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고 결실할 때에 가라지도 보이거늘 집주인의 종들이 와서 말하되 주여 밭에 좋은 씨를 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러면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시니까 주인이 가로되 가만 두어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 둘다 추수 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추수 때에 내가 추수꾼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제자들은 예수님게 가라지의 비유에 대해 설명해 주시기를 간청했고 예수님은 그 비유 속에 담긴 뜻을 하나하나 해석해 주셨습니다. 좋은 씨를 뿌리는 분은 예수님, 밭은 세상,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 추수 때는 세상 끝, 추수꾼은 천사라고 해석해 주시면서 마지막에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같이 세상 끝에도 그렇게 될 것이라고 분명히 알려 주셨습니다. 또 이어서 설명하시기를

마13장41~43절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그 때에 의인들은 자기 아버지 나라에서 해와 같이 빛나리라 귀 있는 자는 들으라

하셨습니다. 예수님은 마지막 지옥불에 던져질 가라지의 정체를 밝혀주실 때에 먼저의 설명으로는 마귀가 뿌려 놓은 가라지를 불사르기 위하여 단으로 묶게 될 것이라고 하셨고, 해석으로는 불법을 행하는 사람들을 불사르기 위해 풀무불에 던져 넣겠다고 하셨습니다. 이것은 비유와 해석의 관계로, 불 속에 들어갈 가라지는 곧 풀무불에 던짐을 받을 불법자(不法者)들이라는 사실을 분명하게 나타내고 있습니다. 불법이라는 말은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행위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가라지는 오늘날 하나님의 계명을 범하고 있으면서도 하나님을 믿노라고 거짓으로 행하는 모든 사람 또는 그들의 단체인 거짓 교회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이제 하나님께서 대한 불법(不法)의 유형을 몇 가지만 구체적으로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다음에 계속-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예수님의 해석, 가라지와 알곡[하나님의교회]

불법단체가 하나님을 법을 지키지 않는 거짓교회임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내일부터는 구체적으로 거짓교회들이 행하고 있는 불법에 대해서 낱낱이 알려드리겠습니다.

  • 악한 사단이 뿌려놓은 가라지 즉 불법이 가득한 세상입니다. 불법을 지키면 결단코 구원 받지 못합니다. 하나님 원하시는 알곡인 진리이지요. 진리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에 오게 되어서 행복합니다.

  • 가라지교회는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지않으신 불법을 지키고 가르치는 교회가 가라지교회입니다. 성경에 없는 불법은 종래에는 불못에 들어가게 됩니다.

  • goodgood 2020.06.24 20: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날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과 유월절은 삭제해버리고 사람의 계명 즉 불법인 일요일예배와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교회가 가라지 교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