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가라지와알곡' 예수님의 예언, 거짓복음?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안녕하세요~ 오늘도 가라지와 알곡이라는 주제 가운데 예수님께서 이미 말씀하신 거짓과 불법이 생겨날 것에 대한 예언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예수님께서 지키신 유월절[하나님의교회]

예수님의 예언[하나님의교회]

가라지와 알곡

4. 가리지, 즉 거짓과 불법이 생겨날 것에 대한 예언들

[예언1]

갈1장6~8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라고 하시면서 그리스도께서 가르쳐 주신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거나 행하는 것은 저주를 받는다고 거듭 강조하셨고,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개시키려는 무리들이 나올 것을 예언하셨습니다. 과연 오늘날 행하여지고 있는 일요일, 크리스마스, 십자가, 맥추감사절, 추수감사절, 어린이 주일 등의 규례가 그리스도께서 전해주신 복음일까요? 아니면 변개시킨 다른 복음일까요? 다른 복음이라고 한다면 이것은 분명 저주를 받을 신앙이요, 지옥불이 기다리는 참혹한 결과를 가져올 거짓된 복음인것입니다. 우리는 이런 사단의 속임수를 정확히 알아야 할 것입니다.

[예언2]

단7장25절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위의 내용에서 '그가'라고 표현된 그는 과연 누구를 뜻할까요? 우선 그의 행위를 바라볼 때에 지극히 높으신 자, 즉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입니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는 마귀요, 사단이며 또한 그의 수하의 일꾼들입니다. 그들은 진실한 진리의 수호자인 성도들을 못살게 굴며 괴롭힐 것입니다. 또 그들이 행하는 가장 중요한 행동은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시켜 버리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오늘날 성경에 있는 하나님의 계명대로 행하지 아니하고 변경 또는 왜곡시켜 놓은, 사람의 계명의 모든 가르침은 바로 사단이 바꾸어 놓은 거짓 복음이요 사단의 속임수임을 분명히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볼때  오늘날 일반교회에서 행하고있는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맥추감사절,추수감사절,어린이주일 등의 규례는 그리스도께서 전해주신 복음이 아닌 사단이 바꾸어 놓은 거짓 복음이요 다른 복음입니다.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계명[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 유월절을 등 3차7개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진리의 시온이며 구원받을 장소입니다.

-다음에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