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가라지와알곡'예수님의 증거, 불법단체?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어제 예고한대로 오늘은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해석을 통해서 불법의 유형을 살펴보고 불법단체가 과연 하나님의교회인지 일반교회인지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예수님의 증거

가라지와 알곡

3. 불법(不法)이란 무엇을 가리키는 것인가?

  •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출20장8절)는 말씀을 지키지 않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오늘날 수많은 기독교인들은 거룩하신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을 저버리고 태양신 경배일인 일요일을 안식일 대신에 지켜 행하고 있으므로 하나님의 뜻을 범하고 있는 불법자들이 되고 말았습니다.

  • 하나님의 거룩한 규례인 유월절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성경은 유월절 새 언약이 우리를 위하여 세워진 제도라고 기록하였습니다(눅22장20절). 또한, 예수님도 유월절을 지키시고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준비시켜서 유월절 만찬을 행하셨습니다. 바로 그 때 예수님은 유월절의 포도주를 가지고 그 의미를 설명하시면서, 이것은 많은 사람들의 죄 사함을 위하여 흐리는 나의 피니 마시라고 하셨습니다(마26장17~18절). 그리고 사도 바울은 그 당시 이방인이었떤 고린도 사람들에게도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알려주었습니다(고전5장7~8절). 그러므로 성경에서 지켜야 한다고 알려주시는 유월절을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스스로가 불법자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는 가르침으로 볼 때 십자가 숭배는 우상 숭배행위이므로 십자가를 숭상하는 신앙은 불법입니다.

  • 12월 25일은 성탄절이 아닌 태양신 축제일이므로 그 날을 지키는 행위는 '나 위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하신 말씀을 범하는 불법입니다.

  • 그 외에 영혼이 육체라는 주장, 다가올 내세가 지상에 건설된다는 주장, 삼위일체를 부인하는 주장, 믿기만 하면 구원받을 수 있다는 맹신적 믿음의 주장 등 성경의 교훈을 범하는 행위가 모두 불법입니다.

불법은 마귀의 병기이므로, 불법을 추종하는 것은 곧 마귀의 자녀임을 스스로 시인하는 행위입니다. 예수님께서도 교훈하시기를

마7장21~23절 나더라 주여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라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쫒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하지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하셨습니다. 여기서도 예수님을 '아버지의 뜻(하나님의 계명)대로 행하는 자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있다'고 하셨고, 불법을 행하는 자 즉 하나님의 법과 하나님의계명을 지키지 않고 배척하는 무리들은 아무리 선지자(목사, 장로 등 지도자)노릇을 하고, 귀신을 쫒아내는 능력을 가지고 이적과 기사와 권능을 행한다고 할지라도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하셨습니다. 이는 다시 말해서 불법을 행하는 자는 천국에 올 수 없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알곡된 진리교회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행하는 진리교회로서 천국에 들어갈 알곡된 교회임을 알수 있습니다.

오늘날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 크리스마스, 십자가, 추수감사절, 어린이절 등의 규례를 지키는 교회들은 성경으로 볼 때 분명히 불법을 행하는 무리들임을 알 수가 있고, 또한 그런 사람이나 단체는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단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계속-

내일은 가리지 즉 거짓과 불법이 생겨날 것에 대한 예언을 살펴보겠습니다.

행위대로 가는 천국과 지옥[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