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복음 사명의 시작 초막절 전도대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절기 중 마지막 가을 절기 초막절에 대해서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초막절 전도대회 복음 사명을 받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하나님의교회 복음 사명의 시작 초막절 전도대회

먼저 하나님의교회에서 지켜지고 있는 초막절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초막절은 추수절의 끝 절기며 일년 중 마지막 절기로 성력 7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지켜졌습니다(레28장 34~36절).

초막절의 뜻에 대해 유튜브 영상 [초막절의 뜻]을 통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초막절의 뜻 [ 하나님의교회 초막절]

1) 초막절의 유래

모세가 두번째 십계명을 받아 가지고 내려오던 날부터 모든 백성들에게 언약의 말씀과 성막 지을 문제를 다 설명한 후에(출34장 27~35절) 그 달 15일 부터 7일간 성막 지을 재료인 금, 은, 포목, 목재 등 자원하는 사람들이 넘치도록 풍성하게 드려 성막을 짓게 하였습니다(출35장 4~29절, 36장 5~7절). 여호와께서 이 성막 지을 재료를 제조하여 바친 그 7일간을 기념하고 이스라엘 백성들로 말미암아 대대로 이 날을 기억하게 하시려고 초막절을 정하여 지키게 하였습니다. 이 초막절을 장막절, 또는 구려절이라고 합니다(구역 성경 참고).

이러한 초막절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어떤 의미인지를 유튜브 영상 [천국 가족과 복음사명]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천국가족과 복음사명 [ 하나님의교회 초막절]

2) 초막절의 예언 성취

성경에는 사람을 나무로 표상하기도 하고(렘5장14절), 거룩한 성도들을 성전 재료로 표상하기도 했습니다(계 3장12절). 이와 같이 풀이나 나무로 얼기설기  엮어서 초막(草幕 : 풀이나 나무로 엮어서 만든 집)을 만들어 놓고 그 곳에서 칠일간 거하면서 기뻐하고 즐거워했던 의식이나, 모세를 통하여 일주일 동안 성전 재료를 풍성히 모음으로써 거룩한 성막을 완성시켰던 지난 날의 역사는, 나무로 표상되고 성전 재료로 표상된 십사만 사천 성도들이 모이게 됨으로써 완성되어질 지상 볶음사업에 대한 예언입니다.

우리는 이 초막절 절기에 전도대회를 열어, 성막 재료를 모음과 같이 성전 재료인 성도들을 모음으로써 예수 강림운동의 기초를 잡아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창세기 1장26절]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에게 초막절 대회 끝날에 주신 늦은비 성령을 힘입어 세상을 구원하라는 전도의 사명을 주셨습니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분명 '우리'라고 하신 엘로힘 하나님이심을 부지런히 전하여서 모든 인류를 구원으로 인도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다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