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임마누엘하신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님?

안녕하세요~^^잇님들

오늘은 임마누엘하신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님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임마누엘하신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님

구약성경에는 장차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며 그 아들의 이름은 임마누엘이라는 예언이 있습니다.

이사야 7장14절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징조로 너희에게 주실 것이라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신약성경은 이 예언이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성취되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임마누엘하신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님

이사야 7장의 예언이 예수님을 통해 이루어졌다고 하였으므로 처녀 마리아를 통해 탄생하신 예수님은 '임마누엘'이 됩니다. 그런데 신약성성경에 '임마누엘'은 무슨 뜻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까?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라는 뜻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서의 '하나님'은 여호와 하나니을 가리킵니다. 왜냐하면 '임마누엘'은 이사야서에서 인용된 것인데, 이사야는 오직 여호와 외에 다른 신은 없다고 강하게 증거하였기 때문입니다.

이사야 44장8절 이스라엘의 앙인 여호와, 이스라엘의 구속자인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는 처음이요 나는 마지막이라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느니라
이사야 45장21절 너희는 고하여 진술하고 또 피차 상의하여 보라 이 일을 이전부터 보인 자가 누구냐 예로부터 고한 자가 누구냐 나 여호와가 아니냐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나니 나는 공의를 행하여 구원을 베푸는 하나님이라 나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따라서 엄밀히 말하면 임마누엘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우리 곧 하나님의 백성과 함께 계신다'는 뜻이 됩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아기로 탄생하심으로써 여호와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과 함께 계시게 되었다고 하였으니, 이는 예수님께서 곧 여호와 하나님이라는 뜻이 아니겠습니까? 예수님께서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믿고 있었던 마태는 임마누엘이라는 이름의 뜻을 번역하여 기록함으로써 예수님께서 근본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알리고자 했던 것입니다.

이처럼 신약성경은 임미누엘이라는 이름의 뜻을 통해 예수님께서 근본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근본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알려주는 많은 증거들이 있지만, 신약성경은 아주 간략하게 이름의 뜻을 통해서도 예수님의 신분을 밝히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임마누엘하신 예수님께서는 두 번째 다시 오시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두 번째 오신 예수님 안상홍 하나님

성경은 두 번째 다시 오시겠다 예언하신 예수님의 예언이 안상홍님에 의해 성취되었음을 여러 증거들을 통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임마누엘하신 예수님 곧 하나님이심을 영상으로 확인 해 보겠습니다.

왜 두번째 오실까? 예언대로 두번째 오신 예수님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우리들을 살리시기 위해 생명의 진리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당신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고 싶어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