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미트아울렛에서 구매한 와규 숙성 프라임급 살치살 리뷰

살치살

회식때 먹었던 와규가 생각나서 온라인으로 와규를 검색했는데 살치살이 나오더라구요~

프라임급미국산 살치살

냉장 숙성 살치살이에요~ 가격은 18,900원인데 여기서 할인을 좀더 했던거 같아요~^^

맛있는 고기

택배 도착한 날 바로 후라이펜에 구워 먹었어요 ㅋ

냉장 숙성 살치살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요^^

허브솔트

구운 살치살위에 허브쏠트를 솔솔 뿌리고 로즈마리도 뿌려서

맛있는 저녁

한개 집어 먹어보니 오~ 부드럽고 넘 맛있네요^^ 요번에 고기 다양하게 시켰는데 요 살치살이 가장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11번가에서 고기는 처음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담에 또 사서 먹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