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비밀은 사람이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

비밀 중의 비밀이신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하나님의교회의 가장 큰 비밀은 성령시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믿고 있는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성경 예언대로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신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 거하시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이시대 구원자의 이름 안상홍 님

예수님께서 육체를 입고 오셔서 친히 죽음까지 당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자녀들을 죽음이 없는 천사 세계로 인도해 가시고자 이 땅에 오셔서 사람이 육체를 입고 당하는 모든 고난과 죽음까지 그대로 겪으시고 자녀를 향한 위대한 사랑을 나타내셨습니다.

사람으로 오셔서 죽으신 예수님

 

하나님의교회는 어떻게 비밀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했을까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에 2천년전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서 십자가에 돌아가셨던 예수님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시온에서 영생주는 분이 우리의 하나님이라는 성경의 예언대로  오늘날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길을 허락하신 유일한 분이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구원자로 믿고 있습니다.

비밀 중의 비밀이신 사람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히브리서 2장 9절 오직 우리가 천사들보다 잠깐 동안 못하게 하심을 입은 자 곧 죽음의 고난을 받으심을 인하여 영광와 존귀로 관 쓰신 예수를 보니 이를 행하심은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음을 맛보려 하심이라

하나님은 비행기도 타지 않고 미국에서 한국까지 제트기처럼 하늘을 훨훨 날아다닐 수 있으신 전지전능하신 분이시만 우리 인생이 육체를 쓰고 겪고 있는 모든 일들을 그대로 다 겪으신 이유는 오직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서 입니다.

성령시대 임마누엘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하나님의교회에 계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로 오셔서 비밀중의 비밀이신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에 대해서 잘 알아보시고 영생의 축복 마음껏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