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경기도 하남시 한정식 집- 밥이 맛있는 정가네밥상

경기도 하남에 조정경기장 근처에 있는 정가네밥상 한정식집이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한번 가봤어요~^^

정가네밥상 제주흑돼지 불고기밥상

비주얼은 나쁘지 않아요~

정가네밥상 입구


입구에 화분이 예쁘네요^^
정가네밥상은 1층만 있는데 깔끔하고 홀이 꽤 넓어요~ 점심시간 지나서 4시 정도에 갔는데 3테이블 정도 사람이 있었는데 5시쯤 되니 홀이 다 차더라구요~ 맛집이긴 한건지? 가족끼리도 많이 오는거 같아요~




정가네밥상 주차장

주차장은 넓어서 좋네요

정가네밥상 메뉴판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우리가 먹은 한정식은 제주흙돼지불고기밥상인데 2인 49,000원 이에요~
철판쭈꾸미볶음 밥상을 먹을꺼 그랬어요; 제주흙돼지라 해서 기대했는데 그닥 맛있지않았어요ㅠ 친구도 짜다고 그닥 안 먹더라구요;;


정가네밥상 12첩(?) 밥상


보리굴비도 있었는데 그건 한템포 늦게 나와서 못 찍었네요 ㅋ 보리굴비는 영광에서 직접 공수해 가져온다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미니화로

제주흙돼지 불고기는 미니화로에 올려주더라고요~ 근데 그닥 뜨거운지는 모르겠어요?

가마솥밥

정가네밥상은 밥이 맛있네요~ 미니가마솥에 누룽지가 있어 숭늉만들어서 먹었어요 ^^
정가네밥상 후식은 커피랑 오미자, 매실, 그리고 콘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하게 있어 넘 좋았어요~ㅋ 식당 밖에 후식 먹을 공간이 별도로 있어 그곳에서 먹었어요~ 그리고 식당에서 쓰는 야채들을 스마트팜에서 직접 키우고 있더라구요~!! 초록초록한 연두빛 야채들이 넘 신선해보여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친구랑 수다떠느라 못 찍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