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양재역 맛집 오블레싱 점심특선 오일파스타 가끔 맛있는 점심이 먹고 싶은 날, 맛있는 파스타가 갑자기 먹고 싶을때 생각나는 파스타집이 있으신가요? 몇일전에 점심시간에 양재역 근처 파스타집 오'블레싱에 다녀왔어요~ 평일런치스페셜 오늘의 메뉴는 바다조개 오일파스타 원래 17,000원 인데 점심특선으로 1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먹었어요~^^ 오늘의 메뉴는 매일 바뀌는거 같아요. 식전메뉴 샐러드는 레몬소스가 뿌려져 상콤해서 괜찮았어요 오'블레싱 외관인데 주차장은 없는듯 해요... 오늘의 메뉴 점심특선은 딱 한가지메뉴라 아쉽긴하네요 ㅠ 런치스페셜은 12,000원이지만 다른메뉴는 대부분 평균16,000원 넘어서 직장인 점심으로는 가격이 넘 높네요;; 까르보나라 파스타도 넘 먹어보고 싶은데~ 바다조개오일파스타 맛 평가는 별넷 주고싶을만큼 맛있네요~^^ ..
죽전휴게소 맛집 자율식당 집밥같은맛 서울방향 죽전휴게소 자율식당 메뉴 저번주에 단풍구경 정말 많이들 가셨나봐요 휴게소 들어가는 차가 넘 많아서 들어가지 못하고 지나치고 천안은 들어갔더니 음식이 다 떨어져서 없어서 못 먹고 서울 다 와서 마지막 휴게소 죽전에서 드뎌 먹었어요 ㅋ 여기도 떨어진 메뉴가 많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메뉴들이 그릇에 담아져 있는데 그 가운데 먹고 싶은것들만 선택해서 결제하는 자율식당이에요~ 근데 그릇에 담는건 직접못하고 직원분만 할수있어요;; 많은 메뉴들중 우리가 선택한 음식들은 김치겉절이1500원, 배추국2000원, 밥1000원 해서 총 4,500식단 차에서 간식을 넘나 먹었더니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만 먹고 싶었거든요 ㅋ 친구는 밥이랑 배추국 그리고 쭈꾸미 볶음 3,800원 쭈꾸미가 야들야들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어..
장지역 현대시티몰 중식레스토랑 WOK 마라탕면 추천 요즘 매일 야근이라 피곤피곤;;;; 영양보충이라도 해야 겠어요~ ㅋ 장지역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지하1층 푸드스트리트 내에 중식레스토랑 WOK by JS 메뉴 마라탕면 가격 8,000원 비주얼이 똠양꿈같죠~ 마라탕면 첨 들어보고 첨 먹어봤는데 매콤하고 얼큰해서 맛있네요~ 위에 땅콩가루 토핑이 있어 고소한 맛도 있어요 점심때 먹고 괜찮아서 저녁에 야근할때도 마라탕면 또 먹었네요 ㅋ 요건 찹쌀탕수육인데 가격은 17000원(?) 엄청 비싸요ㅜ 양도 적고 맛은 그럭저럭 괜찮은데 찹쌀탕수육은 가격대비 만족스럽지는 않네요~ 짜장면이랑 마라탕면만 8000원이고 다른메뉴는 넘 비싸네요 ㅜ 중식레스토랑 WOK by JS 두가지 메뉴는 가끔와서 먹을만 하네요~
송파맛집 수사 가든파이브점 만족스런 하코스시 안녕하세요~^^ 스시랑일식 뷔페 수사 가보셨나요? 전 수사 가든파이브점을 가끔 가는데요~ 점심 런치 메뉴 가격이 14,900원이라 조금 저렴하게 뷔페를 먹을 수 있어 점심시간에 가끔 애용한답니당~ 하코스시 한접시 예쁘죠~^^ 수사 가든파이브점 전경 하코스시 시즌이라 초밥이 완전 많네요 수사 가든파이브점 오픈할때부터 가끔 왔었는데 이번처럼 초밥종류가 많았던적은 요번이 처음이에요~~ 두번째줄에 있는 초밥이 하코스시인거 같아요 종류도 다양하고 색도 넘 예뻐요^^ 여기도 초밥~ 이번에야 수사가 제대로 스시.일식 뷔페 답네요~ㅋ 수사에 치킨은 늘 맛있어요~~^^ 치킨 가라아게 후식코너는 늘 배가 불러서 거의 못 먹어서 아쉬운코너에요 ㅋ 초코녹차케익 초코케익 보니 야식이 먹고 싶네요 ㅋ 콘파르페도 있었는데 이걸 만..
송파 애슐리 가든파이브 맛집 여름시즌 최애치킨컬렉션 송파 장지역근처 애슐리 가든파이브점 애슐리에서 맛보는 최애치킨 컬렉션 맛있겠죠~ 오늘도 짧은 한시간의 점심시간에 간 애슐리라서 급하게 먹고 왔어요 ㅋ 한꺼번에 세접시를 가지고 왔다눙 ㅋㅋ 요건 짜글이 김치찌개인데 애슐리랑은 안어울리죠ㅋ 그래도 혹시나해서 먹어봤는데 그냥 그래요 ㅋ 오리고기는 맛있었어요~ 찜닭도 있는데 당면이 없고 국물이 많아서 닭도리탕 같아요~ 피자가 세종류인데 인기있는 메뉴라서 금새 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단호박 피자랑 다른종류피자 딱 두조각만 먹었어요 후식은 젤리가 많죠 ㅋ 요번엔 과일이 거의 없었어요... 자몽은 역시 윽; 넘 써요;; 얼마전 결혼식 뷔페에서 먹었던 자몽은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는데요~♡ 최애치킨 컬렉션도 그냥그랬어요~ 후라이드랑 양념 둘다 넘 짜더라구요; 요번 애슐리..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맛집 해송 오늘은 제주도 3일차 여행 중이에요~ 점심은 간단하게 고기국수 맛이 넘 없었어요ㅠ 고기에선 냄새나고 국물은 느끼하고;;; 요 회는 저녁에 먹은 만찬이에요 ㅋ 활어회 코스요리전문점 해송 바닷가근처 해송은 컨벤션근처인데 차가 없음 가기 불편하네요...중문관광단지안 선녀다리 잠시 구경하고 가느라 거기서 부터 걸었더니 ㅠ 삼십분 넘게 걸었어요 ㅠ신발이 넘 불편해서 벗고 맨발로 걷다가 다시 신었다가 넘 힘들었어요;;; 드뎌 도착! 1층엔 카페 느낌이에요 계단을 내려가면 방이 방안 풍경이에요~ 뷰가 넘나 예뻐요! 다 먹고 날씨만 좋음 더 놀다오고 싶었는데... 날도 흐리고해서 그냥 왔는요 ㅠ 이렇게 예쁜 뷰에서 밥먹긴 또 처음이네요 ㅋ B코스 130,000원 세명이서 먹음 딱 좋을것 같아요~ 엄마랑만 먹어서 많이 ..
가든파이브 리미니 시즌메뉴 써머치킨냉파스타 처음 먹어본 써머치킨 냉파스타 오랜만에 가든파이브 푸드코트에 있는 리미니갔는데 냉파스타가 새로 나온거같아요~^^ 냉파스타 접시가 독특하죠 ㅋ 함지박그릇인가? 써머치킨 냉파스타에 야채가 엄청나요 ㅋ 파스타면은 보이지도 않네요 ㅋ 사진만 보면 딱 야채샐러드 같죠? ㅋ 싱싱한 야채 아래 파스타면이 요케요케 숨어 있어요 ㅋ 소스는 부족해서 메마른 느낌이라 더 달라고해서 비벼더니 이제 촉촉하고 딱 좋네요 ㅋ 상큼하고 깔끔해요~근데 치킨 없음 뭔가 부족했을텐데... 다이어트식단인줄;;; 치킨이 있어 맛이 배가 되네요 ㅋ 냉파스타 단품가격은 6900원이에요~ 음료수랑 같이하면 7900원, 고르곤졸라피자까지해서 세트는 16900원 세트로 먹어도 좋을꺼같아요~고르곤졸라피자가 넘 맛있으니까 ㅋ 냉파스타 단품은 양이 많은편..
백미당 현대씨티몰 우유&두유 아이스크림 백미당 우유아이스크림 3500원 맛있어요 ^0^ 백미당 1964년에 오픈했나봐요! 완전 오래됐네요 현대아울렛에 백미당은 작년인가 오픈했어요 메뉴는 아이스크림 말고도 커피랑 음료수랑 다양하게 있어요 백미당 전체모습 오른쪽에는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먹고 갈수도 있어요 병에는 토핑재료인거 같아요 주문하면 바로 뒤에 보이는 아이스크림 기계에서 내려서 홀더에 꽂아주는데 손의 열기로 녹는걸 방지하기 위해서라네요~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라서 그런지 꽤 빨리 녹긴 하더라구요 ㅋ 우유아이스크림은 굉장히 부드럽고 달콤해요 ㅎ 두유아이스크림도 있는데 그건 좀 더 고소하고 달콤해요~ 참 아이스크림 용기는콘이랑 컵 두가지가 있는데 가격은 둘다 3500원으로 동일해요~ 전 바삭바삭한 콘이 아이스크림이랑 잘 어울려서 더 맛있더구요 ㅋ
가든파이브 후쿠오카모츠나베 첫방문 가든파이브 영관 2층 푸드코트에 새로 생긴 모츠나베에 점심 먹으러 다녀왔어요 주방은 꽤 작아요 사각부스 안에서 모든 음식이 만들어지네요~ 반찬세팅 간단하지만 무말랭이,단호박샐러드,양상추샐러드 다 맛있어요 ㅋ 20분 정도 기다려서 드뎌 우리가 주문한 어묵나베가 나왔어요~ 작은 접시에 면사리도 주는데 점심시간이 넘 짧아 맛만보고 왔어요 ㅠ 어묵나베 비주얼 대박 맛있어보여요~^0^ 반정도 끓여서 나와서 개인 인덕션이 있어 3분정도만 끓여 먹음 되요~ 불조절도 가능해요~ 하얀 구름같죠ㅋ 요건 대창이에요 ㅋ 쫌 질겨서 잘게 잘라 먹었네요 ㅋ 어묵나베 시켜서 다행이에요~ㅋ 어묵이 뽀득뽀득 맛있네요~ 육수에 고추가 들어가서 칼칼하고 시원해서 어묵모츠나베 국물도 맛있네요 가격대비 가성비 굿굿!
가든파이브 킴스클럽 할인 삶은문어 먹방 쫄깃한 문어 드실래요~^^ 문어를 좋아해서 가끔 가든파이브 킴스클럽에서 할인할때 사와서 먹는데요 20%할인 중이네요 ㅎ 10988원 인데 8800원 문어가 아주 커서 한꺼번에 다 먹진 못하고 다리2개만 잘라 먹었어요 ㅎ 접시에 가득차네요~^^ 끓는물에 딱1분만 담궜다가 빼면 다 삶아지네요~^^ 문어가 더 땡글땡글해진거 같아요~^^ 연하고 부들부들 쫄깃해서 완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