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가든파이브점 리미니 런치메뉴 리미니에서 친구랑 맛있는 점심 꾸덕크림새우파스타 그리고 까르보나라파스타 친구가 먹은 꾸덕크림새우파스타 가격은 14,000원 진한크림소스가 고소하고 고기랑 새우도 넘 맛있네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담엔 꾸덕크림새우파스타 먹고 싶어요~~^^ 내가 먹은 까르보나라 런치메뉴라서 9,000원인데 음료포함이네요~ 음료는 콜라,사이다,파인,환타 중 선택 까르보나라파스타도 맛있긴한데 역시 꾸덕크림새우파스타가 더 맛있어요 ㅋ
상일동 왕언니네밥상 낙지볶음 친구랑 산책 갔다 돌아오는 길에 먹은 낙지볶음 왕언니네밥상 낙지볶음은 2인분에 14,000원이에요~ 반찬들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깍두기는 그닥 맛이;; 즉석에서 끓여 먹을수 있게 냄비에 주네요 매운맛,중간맛,안매운맛 선택 가능해서 우린 중간으로 했어요 국물이 자작한 낙지볶음 비주얼 대박 맛있겠죠 ㅎ 왕언니네밥상낙지볶음 친구는 쫌 맵다고 하는데 전 딱 좋네요^^
강원도 맛집 한우 나들이가든에서 한우 먹고 왔어요 오랫만에 강원도 가서 먹은 한우가 또 생각나네요 ㅋ 저번주 금요일에 먹었는뎅 ㅋ 강원도 원주 한우나들이가든 전경이에요 ~~ 한우나들이가든입구에 있는 메뉴판만 봐도 침을 꿀꺽 삼키게 되요ㅋ 가격은 역시 한우라 비싸요;; 명품등심 33,000원 명품 특수모듬 38,000원 육회 30,000원 싸인이 꽤 많은걸 보니 연예인도 다녀간 맛집인가 보네요~^^ 단호박,버섯이랑 마늘은 벌써 기본반찬들과 세팅이 되있네요 육회가 나왔어요 ㅎ 노른자를 터뜨려 육회랑 섞어주면 더 고소해져요 ㅎ 달콤아삭 시원한 배에 육회를 얹어서 한입에 꿀꺽~ 음~ 고소하고 넘 맛있어요 !! ㅎ 또 먹고 싶어요 한참 기다려서 주문한 명품등심이 나왔어요~ 빨리 먹고 싶은데 쫌 늦게 나오네요 ㅋ 오~~두툼한 한우가 불판에서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를..
애슐리 딸기축제 스트로베리 초코푸딩 [이미지출처 : 애슐리 사이트] http://www.myashley.co.kr/Menu/SaladBar/Menu08.aspx 딸기축제 포스터 볼때마다 가고싶었는데 점심때 다녀왔어요 ㅎ 애슐리 딸기축제는 이번이 처음이에요^0^ 가격도 런치가격으로 13,900원 뉴욕 머스트잇 BBQ 메뉴들 스파이시 로스트덕,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 등 다양한 BBQ를 맛볼수있어서 좋아요 ㅋ 그릴드치킨 스테이크 소스는 두가지로 매운맛 달콤한 맛이 있어 선택할수 있네요~ 그릴드 베지터블 아메리칸 중식쪽은 표고탕수만 먹고 나머지는 패스~했어요 ㅋ 데리야끼 표고탕수 맛있어요 ㅎ 만다린젤리 샐러드 까르보나라 떡복이는 맛만 ㅋ 씨푸드존 애슐리 이번 메뉴들 괜찮은게 많은데 점심시간도 짧고 넘 맛있는 디저트도 많아서 다..
회식장소로 가락시장에서 회 대게 랍스타 회식으로 오랫만에 가락시장에 회 먹으러 다녀왔어요 싱싱한 회를 듬뿍 사서 3층 양념장원아구찜에서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첫번째로 싱싱한 산낙지가 나왔는데 고소하고 쫄깃쫄깃 넘 맛있네요 ㅎ 메인 회가 나왔어요~ 대자를 시킨거 같아요!! 양이 엄청 나요^^ 여섯명인데 ㅋ 도미,연어,... 생선이름을 잘 몰라서;;; 회는 언제나 맛있어요~^^ 멍게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와우~~대게 랍스타가 나왔어요~ 양이 작아보였는데 먹다보니 적은양이 아니더라구요~ 게살이 잘 발라지네요 ㅎ 근데 역시 전 게보다는 회가 더 맛있네요 ㅋ 게딱지에 비빈 밥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마지막은 매운탕이죠 ㅋ 근데 배가 엄청 부르고 아직 회도 많이 남아있어 매운탕은 거의 못 먹고 왔네요 ㅠ 국물만 몇숟가락 먹었는데 비주얼처럼 얼큰해서 좋네요^^
경기도 한정식집 봉우리 남양주점 이번휴일에 남양주에 있는 한정식집에 다녀왔어요 봉우리 남양주 유기농 테마파크점 가격이 ㄷㄷㄷ 식객정식 55,000원인데 20%할인해서 44,000원 이네요~^^ 식객정식은 허영만화백 만화? 식객에 나왔던 메뉴인거 같아요~^^ 봉우리 유기농 테마파크점 홈페이지에 유기농 쌀과 제철재료, 직접 담근 장과 김치로 인공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자연의 맛을 제공한다고 나와있네요^^ 봉우리 2층 입구 전복죽이라고 했던거 같아요~^^ 코스요리라서 양들이 엄청 작긴 하네요 ㅋ 봉우리잡채인데 잡채는 역시 맛있네요 ㅋ 불고기버섯샐러드 소스는 많이 먹어본 소스인거 같은데 여튼 맛 괜찮았어요~ 해초 문어 초회 쫄깃쫄깃 ^^ 소고기 편채도 맛있네요 새콤한 맛도 나요~ 대구강정 아주 바삭한건 아니지만 담백한데 맛있어요 시래기볶음 전..
간단한 집밥 저녁메뉴로 아워홈 흑마늘소스 삼겹살 슬라이스 좋아요 아워홈 흑마늘소스 삼겹살 슬라이스 200g 킴스클럽 할인코너에서 50%할인으로 득템!!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한끼를 먹을수 있겠어요 ㅎ 가격은 6,080원인데 3,040원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당 겉박스포장을 제거하니 삼겹살이 넉넉한 흑마늘소스에 먹기좋은 크기로 컷되어 진공팩에 담겨있네요 진공팩 비닐을 개봉 후 전자레인지 용기에 삼겹살을 담아 전자레인지에 1분30초만 돌리면 이케 맛있는 흑마늘소스가 듬뿍 뿌려진 삼겹살이 완성되요~^^ 음~~ 완전 맛있어요~^^ 제 입맛에 딱 맞는 맛있는 초초간단요리네요 ㅋㅋ 근데 한가지 아쉬운게 있어요!! 삼겹살 양이 ㅠ ㅠ 생각보다 작아서 배가 안 부르네요;; 밥이랑 같이 먹음 충분할텐데 고기 먹을땐 고기만 먹어서요 ㅋㅋ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집밥이 먹고 싶을때 흑마늘소스 ..
북촌손만두 가든파이브점 후기 북촌손만두 모듬만두세트 가격은 8천원 영관2층 푸드코트에 있어요 북촌손만두 첫방문인데 손만두라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ㅋ 북촌손만두 메뉴는 꽤 많네요~새우만두가 먹고 싶었는데 양이 작을꺼 같아서 할인중인 모듬만두로 주문했어요 ㅋㅋ 모듬만두가 행사중으로 9천인데 천원할인해서 8천원이네요 찜만두 3개,튀김만두 3개, 굴림만두 3개로 양은 넉넉해요 ㅋ 모듬만두세트 비주얼도 괜찮고 국물은 달라고 해야지 주더라구요~안 먹는 사람들이 꽤 있어 그런가봐요... 어쨌든 국물이 맛있네요 ㅋ 찜만두 속이 꽉찼어요! 맛은 그냥 그러네요;; 요건 튀김만두인데 겉이 바삭바삭 맛있어요~근데 속은 역시 그냥저냥 먹을만 하네요 북촌손만두 비주얼은 참암 맛있어보이는데요 ㅋㅋ
설명절 저녁 메뉴는 가리비랑 LA갈비 탱글탱글 싱싱한 가리비 풍년이네요^^ 가리비 알은 쫌 작은데 탱글탱글 싱싱해서 완전 맛있어요~~^^ 회사에서 명절선물로 받은 LA갈비도 했는데 맛있네요^^ 홍어무침도 있었는데 상큼하니 맛있네요 김치도 맛있고~ 가리비가 점점 줄어들고 있어요 ㅠㅠ 많이 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저녁메뉴는 처음으로 끓여본 돼지고기김치찌개 늘 김치콩나물국만 끓여었는데 처음으로 돼지고기를 넣고 김치찌개를 끓여봤어요~ㅋ 돼지고기김치찌개 정말 좋아하는데 이제야 하다니 ㅋㅋ 그래서 밖에서 자주 먹었어요 ㅋ 요리에 집중하느라 사진도 못 찍었네요 ㅋ 킴스클럽에서 삼겹살이 할인 중이라 사왔어요~ 두툼한 삼겹살을 툭툭 썰어 통채로 찢은 묵은지와 냄비에 넣고 멸치육수를 부어 30분정도 팔팔 끓인후 고소한 두부랑 국물을 시원하게 해줄 콩나물, 칼칼하게 해줄 청양고추, 파를 듬뿍 넣고 다시 한번 끓여주면 얼큰하고 맛있는 돼지고기김치찌개가 완성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