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나님의교회가 거짓 선지자가 아니에요?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일곱째날 토요일인 오늘 예배를 드렸습니다. 하지만 다른 교회들은 거의 대부분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는 거짓 선지자가 없어요. 거짓 선지자는 어디에 있을까요? 아래 영상 '하나님이 알려주신는 거짓 선지자의 정체'로 거짓 선지자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거짓 선지자의 특징은 사람의 계명 [하나님의교회 영상] 거짓 선지자의 특징 안식일, 유월절과 같은 하나님의 계명을 가르치고 지켜야 참선지자입니다.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는 태양신을 숭배하는 날로서 사람의 계명에 속합니다. 성자시대의 예수님께서도, 성령시대의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겉모습이 어떻든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거짓 선지자'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구원받..
하나님의교회 지식사전 위키로 하나님의교회 전부 파악할 수 있어요! 하나님의교회 위키 지식사전 다들 보셨나요? 저는 저저번달에 인가? 하나님의 교회 위키 처음 봤는데 제대로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모든 자료가 올라와 있더라구요!!!! 주소는 아래 링크 해 둘께요~ 근데 하나님의교회 지식사전의 방대한 양에 정말 깜짝 놀랐어요! ㅋㅋ 하나님의교회 지식사전 대문 하나님의교회 지식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소개 하나님의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약칭 하나님의 교회)는 1964년 안상 churchofgod.wiki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약칭 하나님의 교회)는 1964년 안상홍님에 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영생주는 성경 속 주인공일까?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고 있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그 이유를 영생을 주시는 성경 속 주인공을 찾을 수 있는 요한복음 5장 39절 말씀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혼의 구원, 영생을 찾으라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우리 믿음의 목적이 영혼 구원에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벧전1장8~9절). 하나님을 믿고서도 영혼의 구원을 받지 못한다면 그야말로 허망한 믿음이요 가장 불쌍한 자일 것입니다. 구원받지 못한 사람이 갈 곳은 영원한 지옥밖에 없다 하셨으니 우리는 구원에 대한 문제를 진지하게 살펴야 합니다. 무엇보다 영혼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에 대해 알아야 하겠습니다. 2천 년전에도 하나님을 믿노라고 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그들은 하나님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하나님의 모습과 예언을 ..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장이 오순절 성령 때문인가요?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장의 이유 오순절 성령 초대 교회처럼 오늘 하나님의교회는 오순절 절기를 지켰습니다. 오순절은 신약 성경상 명칭이며 구약에서는 '칠칠절'로 불리던 절기입니다. 2천년 전 예수님의 부활 승천 후,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 복음을 만방에 전파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부어주신 날입니다. 그러나 다른 교회들은 예수님을 믿는 다고 하면서도 오순절을 지키지 않고 있으니 이상하죠? 이제부터 초대 하나님의교회가 전 세계적으로 놀랍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오순절 성령의 축복 때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오순절 성령의 역사와 초대 하나님의 교회의 성장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운명하심을 목격했던 제자들은 실의와 비탄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러..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예수님께서 알려주셨어요?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하나님의교회는 다른 교회들과 달리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는 걸로 유명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은 누가 알려줘서 지키고 있는 것일까요? 창세 시에 제정하신 안식일 안식일은 태초에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지으시고 안식하셨던 날에서 유래한, 창조주의 기념일입니다. 창세기 1장에는 하나님의 6일 창조 역사가 기록되어 있고, 2장에 이르면 창조의 역사가 마치고 일곱째 날이 도래하게 되는데 이날에 하나님께서 안식하시고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셨습니다. 안식일을 구약의 율법으로 치부하는 이들도 있으나 하나님께서는 율법이 있기 이전, 천지 만물을 창조되던 태초부터 안식일을 거룩하게 하시고 복 주시는 날로 제정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안식일을 특별하게 정해주신 것은 구원과 관련된 필수..
유월절 지켜서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받는 하나님의교회 세상에 수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오직 하나님의교회만 유일하게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올 해도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는 구원의 축복이 있는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받기 때문에 유월절을 지킬 필요가 없다? 어떤 사람들은 '성경을 보면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받는다고 되어 있다. 따라서 하나님의교회처럼 유월절은 지킬 필요가 없다'라고 주장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에 다음과 같이 답할 수 있습니다. 1. 은혜로 구원받았다는 말씀은 그리스도의 희생으로 구원받았다는 뜻 물론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받는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성경에서 우리의 구원에 대해 하나님의 은혜를 강조하고 있는 이유를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신약성경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강조하고 있는 이유는 우리가 우리 자신의 의로운 ..
맛있고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뜨 생일 케이크 샀어요 잇님들은 생일 케이크 사러 어디가세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좋아하긴 하지만 크기에 비해 가격대가 있어서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뜨에 자주 가게 돼네요 ㅋ 파리바게뜨 생일 케이크 다양한 케이크 중에서 픽한 케이크는 생딸기 프리지에 케이크에요~ 가격은 29,000원이고요 파리바게뜨 케이크는 크기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파리바게뜨 캐릭터 케이크 파리바게뜨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캐릭터 케이크 종류가 7가지나 있네요^^ 가격은 23,000원 가격은 29,000원 가격은 26,000원 가격은 32,000원 가격은 29,000원 가격은 31,000원 가격은 29,000원 파리바게뜨 생크림 케이크 가격은 31,000원 가격은 31,000원 가격은 27,000원 파리바게뜨 초콜릿 케이크..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영으로 계신 하나님 하나님의교회에서 진리를 이해해 봐요 성령은 영으로 계신 하나님 성경에서 성령은 하나님의 영을 가리키는 일반적인 표현입니다. 그런데 성령은 구체적으로 어떤 분일까요? 성령 곧 하나님의 영은 하나님과 다른 존재가 아니라 영으로 계신 하나님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근본 영이시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영이 우리와 근본 다른 존재일까요? 아닙니다. 우리의 영이 곧 우리 자신입니다. 따라서 우리 속에 있는 영은 우리의 사정을 완전히 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속에 있는 영이 우리의 본질이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영은 곧 하나님 자신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영 곧 성령께서도 하나님만이 아실 수 있는 하나님의 모든 비밀을 완전히 통달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성령이 하나님과 다르다면 어찌 하나님의 깊..
오늘 저녁 메뉴는 이마트 홍새우회로 요즘 저녁메뉴로 뭐 드시나요? 금요일 저녁에 먹은 저녁메뉴인데 지금에야 올리네요 ㅋㅋ 저녁 메뉴 이마트 홍새우 먹방 전 요즘 저녁에 되도록이면 간단하게 먹으려고 하는데요 ㅋ 오늘 저의 저녁 메뉴는 이마트에서 사온 홍새우랑 삶은 계란 1개, 참치 반캔, 삶은 양배추 이마트 수산코너 먹킷리스트 퇴근할때 이마트 가면 할인을 많이 하는 품목들이 있더라구요~ 홍새우회 14,800원 50% 할인해서 7,400원 자숙 4종 모듬회 12,800원 50% 할인해서 5,400원 러시아산 블루킹크랩도 있네요 ㅎㅎ 넘 맛있겠어요~ 근데 가격이 대박이네요 ㅋㅋㅋ 266,155원 할인해서 186,308원 이에요!!! ㅋ 눈으로만 보고 왔어요 ㅋㅋ 도다리 14,980원 20%할인해서 11,984원 도다리랑 자숙모든 4종세트랑 홍새..
친구랑 아차산 등산이 아닌 등반한 이유 5월 5일 휴일에 친구랑 아차산 등산하고 왔어요~ 전에 한번 다녀온적 있는데 그때는 팔각정 있는 곳까지만 갔다온거라 아차산이 이렇게 힘든지 몰랐네요 ㅋㅋ 그래서 등산이 아니라 등반하고 온거 같아요 ㅋㅋ 길이 생각보다 완전 힘들었어요 ㅠ 요렇게 돌로된 길들이 꽤 많더라구요;; 멀리 롯데타워가 보이네요 등산하는 길에 만난 꽃인데 이름은 모르겠어요~ 아차산에 많이 있는 꽃이에요~ 아차산 중간 정도 올라왔을때 바라본 서울 풍경이에요~ 조팝나무에 꿀벌들이 부지런히 꿀벌을 모으고 있더라구요 ㅋ 아차산 국가지정문화재 건물지인데 옛날 유물들이 발견된 곳인가봐요~ 이 유적 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하고 있는 1호 건물지이다. 건물지 안에는 온돌 2기와 초석이 남아있고, 온돌 아궁이 주변에서 명문토기와 철제 투구 등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