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간단한집밥 저녁메뉴-벌교꼬막 탱글한 꼬막은 먹은지 한참 지나긴 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완료 하네요 ㅋ 이마트 수산코너 새꼬막 할인중 5,000 싱싱해서 입이 많이 벌어져있어요 ㅋ 해감은 까만봉지에 넣고 하면 모래속인줄알고 입을 벌린다고 해서 그렇게 했더니 해감이 그럭저럭 된거 같아요 ㅋ 입을 안벌린 꼬막들은 안에 뻘이 쫌 있긴 하더라구요; 판매하시는 분이 꼬막 삶고 나서 씻지않고 그자리에서 그냥 먹어야 맛있다고 해서 대충 닦고 먹었는데 괜찮겠죠? ㅋ 지금 봐도 탱글탱글 먹고 싶네요 ㅋ 이때 넘 맛있게 먹어서 또 사서 먹었네요 ㅋ
하나님의교회 고난의절기 '무교절'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그토록 기다리던 유월절이 드디어 내일이네요!!^^ 넘나 기쁘고 행복합니당~^0^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부지런히 새언약유월절을 전하여서 이제는 유월절을 알고 계시는분이 꽤 계시더라구요~ 근데 유월절 밤이 지나면 어떤절기가 오는지 아시나요? 고난의 절기 무교절 무교절은 유월절 다음 날로 성력 1월15일이다.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은 7일간 무교병(無교), 즉 누룩을 넣지 않은 떡을 먹으며 이집트에서 나와 홍해를 건너기까지 겪었던 고난을 기념했다. 신약시대에는 무교절을 통해 어떠한 고난을 되새겨야 하는 것일까? 구약시대의 무교절 이집트에서의 해방은 급작스럽게 이루어진 사건이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의 명령대로 최초의 유월절을 지낸 한밤중에 파라오로부터 이집트를 떠나라는..
하나님의교회[피흘림 제사와 크리스마스]비교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이 이제 열흘정도 남았네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소중히 여기며 지키는 유월절은 이 지구상에 있는 교회 중에 오직 하나님의교회만이 유일하게 지키고 있다는거 이제는 알만한 사람은 다 아시죠~^^ 그럼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유월절은 누구의 피흘림으로 세워주신 절기인지는 아시나요? 그리고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세상의 모든 교회들이 그토록 열심히 지키고 있는 크리스마스는 누구의 피흘림의 제사일까요? 하나님의교회 크리스마스와 피 흘림의 제사 피흘림 피흘림(헬라어)이 없이는 사함도 없다. 구약시대에는 아론의 반차에 따라 양이나 소를 제물로 취하고 그 피로 절기의 제사를 드림으로써 죄 사함을 받았다(레위기1:1~4). 신약시대에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 그리스도의 피로 세우신 새 언약의 절기..
<하나님의교회 언론기사>봄맞이 봉사활동 언행일치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 오랫만에 올리네요~ㅎ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봄,여름,가을,겨울 늘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어서 언론기사에 많이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그 기사를 넘 띄엄띄엄 올렸네요;;; ㅋ 이번 하나님의교회 언론기사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미세먼지 속 봉사활동 소식이에요~ 이번겨울 유독 미세먼지가 넘넘 심했는데 ㅠㅠㅠ 겨우내 미세먼지가 거리곳곳에 엄청나게 쌓였더라구요;;;;;;;;;;;;;;;;;; 이 미세먼지 정말 어쩔꺼야;;;; 그래도 다행이에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처럼 환경정화에 힘쓰는 분들이 계셔서요~^^ http://www.k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4627 광주에 켜켜이 쌓인 먼지 털어낸 하나님의 자녀들 광주 하나님의교회 신..
하나님의교회[당신도 노쇼(no-show)?] 안녕하세요~꽃샘추위로 날이 많이 쌀쌀하네요;;; 눈까지 내리고 바람은 엄청 불고;;; 다시 겨울이 온줄 알았어요;;; ㅋ근데 미세먼지가 없어 넘 좋긴하네요~~ㅎ미세먼지가 오늘처럼 깨끗했으면 넘넘 좋겠어요~~^0^영생의증거=하나님의교회 유월절=하나님의증거하나님의교회 [교회 안의 노쇼]당신도 노쇼?서비스업계의 노쇼노쇼(No-Show)란 고객이 예약을 해놓고 아무 연락도 없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를 뜻한다.몇년 전 한 유명 셰프가 SNS에 자신이 총괄하고 있는 레스토라의 '빈 테이블' 사진을 올렸다.깔끔하게 정리된 4인용 테이블에 접시와 냅킨 등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었지만정작 손님은 없었다. 노쇼가 발생한 것이다.해당 셰프는 "우리 레스토랑에서는 거의 매일같이 노쇼가 난다."며 "예약은 분명한 약속이다.당신들은..
홍천 한우 티몬딜로 첫인터넷 구매 만족 인터넷 쇼핑은 자주 하지만 고기는 신선식품이라 한번도 사본적이 없는데 티몬에 엄청 저렴한 딜이 떠서 혹시나 구매해 봤어요 ㅋ홍천한우마을 한우꽃등심100g 5,900원 넘 익힌건지 조금 질겼지만 괜찮았어요~ 꽃등심 양은 딱 1인분 이네요 ㅋ요건 치맛살80g 가격은 5,900원으로 꽃등심이랑 가격이 똑같아요 제 입맛에는 치맛살이 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한우 첫인터넷 구매 소감배송 ☆☆☆☆☆신선도 ☆☆☆☆☆맛 ☆☆☆☆가격 ☆☆☆☆☆전체적으로 만족해서 또 구매해서 먹으려구요 ㅋ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계명>>영적 자가면역질환 극복 방법 안녕하세요~꽃샘추위고 아침저녁을 쌀쌀해 감기조심해야 겠어요;;주변에 감기환자가 많네요 ㅠ저두 목이 쫌 간질간질 아플락말락 하는 중이라 조심중에 있거든요 ㅋ자가면역질환자가면역질환(autoimmune disease)이란 세균, 바이러스 등의 외부 침입자로부터 내 몸을 지켜야 할 면역세포가 오히려 자신의 몸을공격하는 질병을 말한다. 면역 기능의 오작동으로 내몸의 정상세포 및 조직을 아군이 아닌 적군으로 인지하는 것이다. 면역체계가스스로를 파괴하는 자가면역질환은 우리 몸에서 여러 염증을 유발하며 심하면 생명까지 위협하는, 무서운 질병이다.자가면역질환의 원인과 증상균형 잡힌 면역세포는 체내에 침입한 세균과 이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준다. 그러나 신체 컨디션이 떨어지고 스트레스 및 과로 등 피로감이 계속될 때는 ..
하나님의교회 믿음의 목적은 영생(유월절) 안녕하세요^^휴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오늘 서울날씨는 잔뜩 흐리고 미세먼지 보통수준이네요~3월 들어 최악의 미세먼지땜에 넘 힘들었는데 ㅠ이제 점점 좋아지기만 했음 좋겠어요~~^^믿음의 목적과 유월절사람이 하는 여러 활동에는 나름대로의 목적이 있기 마련입니다. 예를 들어 학생이 학교에 가는 목적은 배우기 위함이고,환자가 병원에 가는 목적은 치료를 받기 위함입니다.그렇다면 우리가 교회에 다니며 신앙생활을 하는 목적은 무엇일까요?성경은 우리 믿음의 목적이 영혼의 구원을 받기 위함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벧전 1:8~9예수를 너희가 보지 못하였으나 사랑하는도다 이제도 보지 못하나믿고 말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즐거움으로 기뻐하니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성경은 우리 믿음의 결국 곧 목적이 영혼의 구..
예수님의 새이름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너무너무 나쁘네요 ㅠㅠ오늘은 특히 더 안좋아서 도시가 말그대로 회색도시가 됐네요;;;;;;;;;;언제나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을까요!!!내일은 중부지방에 비소식이 있는데 비오기 전에 바람이 많이 불어서먼지를 확 날려버리고 비가 많이 내려서 공기가 깨끗하게 정화됐음 좋겠네요!![캐나다 애드먼트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를 감싸고 있는 무지개]사도요한이 본 그리스도의 새이름 안상홍님그리스도의 새이름과 들을 귀패스티브닷컴그리스도의 새이름A.D96년경 사도 요한은 밧모섬에서 놀라운 계시들을 보았다. 그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자신에게 증거하신 모든 것을 빠짐없이 기록했다(요한계시록1:1~2).그 중 눈여겨볼 점이 있다면 마지막 시대 인류를 구원하실 그리스도의 새 이름에 대한 기록이다.요한계시록 2:..
아침대용 시루원 굳지않는 떡 아침을 안먹고 출근 하다보니 넘 배가 고파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떡을 온라인으로 구매했어요 굳지않는 떡 택배박스 개봉 상태에요 아이스박스에 냉매제 1개 동봉되서 떡이 차갑긴하지만 냉동상태가 아니고 약간 말랑한 상태의 떡이 네요 커다란 봉지안에 낱개포장이 되있어서 넘 맘에 들어요 ㅋ보관방법 : 냉동보관하고 먹기전 20~30분정도 전에 실온에 두면 아주 말랑말랑한 떡을 먹을수 있어요~요렇게 낱개포장이라 비싸긴하지만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먹기좋은게 장점 보기에도 말랑해보이죠~ 꿀이나 조청에 찍어먹음 더 맛있겠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쫀득쫀득 말랑말랑~^,^근데 쫌 아쉬워서 담엔 안에 앙꼬가 있는 절편을 사야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