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상홍, 이사야 25장 예언을 성취한 재림 예수님인가? 잇님들 이사야 25장 예언을 아시나요? 이사야 25장 6~9절 말씀을 보시면 사망을 멸해주는 포도주를 가지고 오셔서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께서 등장하실 것에 대해 예언하고 있습니다. 안상홍, 이사야 25장 예언을 성취한 재림 예수님인가?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이 이사야 25장 6~9절 예언을 이루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 이심을 믿고 있으며 증거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러한지 확인 해 보겠습니다. 안상홍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성경은 그분을 가리켜 재림 예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다. 오직 구원자(救援者)만이 가져올 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passover)을 알려주셨기 때문이다. 세상에는 수많은 신학자들과 목사들이 있지만 안상홍님 외에는 어느 누구도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겠다는."는 예언을 성취하지..
하남 현대지식산업센터 초밥나인 점심 런치메뉴 하남 현대 지식산업센터 미사1차 건물내에 초밥나인이 생겨서 점심때 런치메뉴 먹으러 갔어요~ 초밥나인 런치메뉴 락교,단무지,생강절임,땅콩소스샐러드 런치메뉴 가격은 9,000원이고 다른 메뉴들은 점심으로 먹기에는 가격대가 쫌 비싸네요ㅠ 초밥은 딱 8점이라 부족하긴 하지만 ㅠㅠ 10점만 되도 좋겠어요 ㅋㅋ 초밥상태는 아주 싱싱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먹고나서 양이 넘 부족할까 했는데 세트메뉴 우동이 있으니까 그나마 다행이죠 ㅋ 초밥나인 우동 국물도 시원하고 우동면발도 쫄깃쫄깃 맛있네요~~ ㅋ 초밥나인 첫방문인데 매장은 쫌 작고 창가자리라 더웠지만 맛은 괜찮았으니 담에 또 올꺼 같아요~ㅋ
창조의 끝을 함께 하시는 성령과신부 어머니하나님 창조의 시작을 함께 하신 엘로힘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창조의 끝도 함께 하신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17절의 마지막시대 오셔서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성령과 신부는 때가 되어 나타나신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창조의 끝을 함께 하시는 성령과신부 어머니하나님 계시록에 등장하시는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모습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를 통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심을 알수 있습니다. 구속을 섭리를 모르는 사람들은 마리아가 신부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마리아는 신부가 될 수 없습니다. 신부는 예수님의 아내이기 때문입니다.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 즉 예수님의 아내이므로 마리아가 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마리아를 신부라고 주장하는..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시는가?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시는가? 물은 생명체에게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것입니다. 물이 없으면 모든 생물이 그 생명을 유지 할 수 없습니다. 사람의 인체는 70%가 물인데 1~2%만 부족해도 심한 갈증을 느끼고 12%가 부족하면 생명이 위험합니다. 이로 보건대 물은 생명 그 자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렇듯 육의 생명을 위해서 물이 꼭 필요하듯이 영의 생명을 위해서도 생명수가 꼭 필요합니다.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이 시대에 누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까요? 그러므로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를 믿고 영접하는 사람이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성령은 성삼위일체 하나님으로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함께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
안상홍 하나님은 시온을 재건하셨을까? 시온을 건설하신 안상홍 하나님 성경에서 시온은 매우 복되고 거룩한 곳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상의 많은 교회가 시온이라는 명칭을 사용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곳인지는 잘 모릅니다. 성경에는 두 가지 시온이 있습니다. 육적 다윗이 세운 팔레스타인에 있는 육적 시온이 있으며, 예수님께서 세우신 절기 지키는 영적 시온이 있습니다. 영적 다윗왕 예수님 그럼 육적 시온을 세운 다윗과 영적 시온을 세우신 예수님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스겔 31장24~25절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내 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에스겔서는 다윗왕이 죽은 지 약 450년 후에 기록된 책입니다. 그럼 성경 예언 속 다윗왕은 누구일까요? 누가복음 말씀을 보시면 예수..
하남맛집 명품 알찜&코다리 검단산 등산후 먹방 몇주전 일요일에 하남 검단산 등산후 검단산역근처에 있는 하남명품 알찜&코다리 집에 갔어요하남맛집 명품 알찜&코다리 코다리찜 그닥 안 좋아하는데 등산후에 친구가 먹고 싶다해서 친구추천으로 하남명품 알찜&코다리 집으로 갔어요~ 방송에도 나왔었나봐요~ 친구도 맛있다니 먹어봐야겠죠 ㅋ 가격은 2인 30,000 원이며 공깃밥 별도 천원이었던거 같아요~ 다녀온지 벌써 3주가 지나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ㅋ 매장은 깨끗하고 넓네요~ 추가반찬 물은 다 셀프에요~ 벽에 붙은 새우만두사진보니 새우만두도 맛있을꺼 같아요 ㅋ 횡코다리찜반찬은 심플하네요~ 코다리찜에 같이 싸서 먹으라고 마른김도 주는데 고추랑 같이 쌈싸먹음 맛있더라구요~ 매콤 달짝지근한 양념이 잘 베서 코다리도 맛있고 떡이랑 무도 다 맛있어요~ 친구랑 하남명품..
친구랑 강아지랑 날씨좋은날 산책하기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친구랑 친구강아지랑 같이 산책을 다녀왔어요~~날씨좋은날 친구랑 산책하기 밤새 내린비로 세상이 엄~~청 깨끗해졌어요~ 풍경이 그림 같이 넘넘 예쁘지 않나요~^^ 고덕천 산책로가 점점 업그레이드 되고 있어요~♥♥ 다른곳은 튤립이 거의 지고 없는데 이곳 산책로에는 아직 많이 피어있네요~^^ 곳곳에 소담한 야생화도 많이 피어 있어요 산책로 한쪽길에는 길따라 여러가지 색깔의 튤립을 다 심어났어요~ 햐얀색 튤립은 좀더 활짝 피었네요~ 위쪽으로는 자전거도로가 있어요~ 그 길에는 꽃잔디가 예쁘게 피어있네요~넘 화사하죠~^^ 자전거도로인줄 모르고 올라갔는데 자전거들이 쌩쌩 달려서 다시 내려왔어요 ㅋ 친구가 산책중 커피가 넘 마시고 싶다 해서 산책을 끝내고 커피 마시러 가는 중이에요 ㅋ 파란하늘 깨..
하남 송추가마골 런치메뉴 맛있는 매운갈비찜 점심시간 때 간만에 맛있는거 먹으러 다녀왔어요불고기쌈밥세트랑 매운갈비찜 시켰어요 가격은 둘다 15,000원이에요~ 밑반찬들이 다 정갈하고 맛있네요~ 특히 낙지젓갈이 맛있어요 ㅋ쌈밥에 불고기도 불맛이 나서 더 맛있더라구요~~ 매운갈비찜에 떡이랑 야채들도 맛있네요~ 갈비도 질기지 않고 양념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ㅋㅋ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는데 송추가마골 식빵두 맛있더라구요~~ 블루베리, 우유식빵,롤치즈,밤식빵 총 네가지인데 후식으로 애들도 다 사왔거든요 ㅋ 근데 딱 블루베리 식빵만 먹어봤는데 오븐에서 막 나온걸 사왔더니 넘나 맛있더라구요 ㅋㅋ
봄맞이 우리집 반려식물 봄꽃화분 봄날이라 거리곳곳마다 예쁜꽃들로 화사해서 집에도 그 화사함을 들여놓고 싶어 봄맞이 화분 몇개 샀어요~~^^ 몇해전에 키우던 꽃이 말라죽어서 ㅠ 오랫동안 안 키웠거든요;; 봄맞이 반려식물 봄꽃화분 퇴근하는 길에 보니 차에서 꽃화분을 팔고 있더라구요~ 식물을 잘 키우는 편이 아니라서 잘 안사는데 꽃들이 너무 예뻐 지나칠수가 없었어요 ㅋ 핑크꽃 이름은 모르겠지만 넘 예쁘네요 귀요미 선인장이랑 다육식물 등등 종류가 꽤 많네요~^^ 파시는 분이 저녁시간이라 집에 가려고 화분 정리 중인데 열심히 찍었어요 ㅋ 수국 참 화사하죠~~ 예쁜 꽃들이 너무 많아 한개씩 다 사고 싶었지만 키우기 힘드니까 ㅋ 소소하게 몇개만 샀어요 ㅋ 잎사귀가 엄청 독특한데 어떤 꽃을 피울지 궁금하네요~^^ 봄꽃화분을 네개나 사왔어요~~ 수선화..
전 세계에 퍼져있는 하나님의교회 그 실체를 알아보다 하나님의교회는 현재 전 세계 175개국에 퍼져 있으며 7,500여 교회가 있다. 하나님의교회가 어떻게 이렇게 많은 나라에 이토록 많은 교회를 세웠을까? 하나님의교회 그 실체를 패스티브 닷컴을 통해 알아보려 한다.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watv.org The Church of God Believes in God the Father and God the Mother according to the Bible. The Church of God keeps and preaches the new covenant established by Jesus. watv.org 전 세계에 퍼져있는 하나님의교회 그 실체를 알아보다 하나님의교회 그 특별한 곳 하나님의 교회 (영어: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