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간단한 집밥 메뉴 얼큰한 버섯찌개 추천해요 저녁 메뉴 뭐 드셨나요? 매일 메뉴 때문에 고민일텐데 전 대충 먹는편이라 그때그때 생각나는거 먹는답니다ㅋ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버섯찌개를 끓여봤어요~ 유튜브 강쉪 '버섯찌개' 레시피 보고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대충 만들었어요 ㅋ 재료 : 소고기나 돼지고기, 무, 파, 양파, 고추, 알배추나 야채,버섯 이마트에서 삼색 느타리버섯이 색감도 예쁘고 맛도 궁금해서 사왔는데 별다른 맛은 아니네요 ㅋ 식용유에 마늘을 넣고 볶다가 소고기를 넣고 달달 볶아요 소고기 다음에 무를 볶아줘야 하는데집에 없어 패스했어요;; 고추가루 세스푼 넣고 1분정도 볶아주고 미림 3스푼 넣는다는데 대신 소주 넣고 1분 볶았어요 물을 대충 넣고 중불로 끓여주고 끓어오르면 버섯, 양파, 고추, 대파 넣고 무가 다 익으면 삼색느타리버섯을..
백종원 레시피로 인기 집밥메뉴 소불고기 도전했어요 소불고기는 식당에서만 사먹다가 집에서 처음으로 만들어봤어요~ㅋ 온라인구매로 설 전에 샀던 소불고기용 등심인데 이제야 먹을 생각을 했네요~ ㅋ 500g 가격은 10,900원 고기질도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요~^^ 냉장고에서 천천히 이틀에 걸쳐 해동했더니 고기가 맛있게 해동된거 같아요~^^ 백종원쌤의 간단한 소불고기 레시피보고 대충 따라했어요~ 양념 : 진간장5스푼, 설탕3스푼, 마늘3스푼, 참기름3스푼, 대파, 후추가루 약간 대파는 꼭 있어야한다 했는데 집에 있는 대파가 쓰다남은 아주 작은조각 두개 뿐이더라구요;;ㅋ 그렇다고 소불고기를 포기할수 없으니 그냥 강행했어요 ㅋ 양념된 고기는 잠시 재워두고 소불고기에 들어갈 야채를 준비하면 딱 좋더라구요~ 소불고기 하려고 팽이버섯이랑 느타리버섯 샀는데 아무리 찾아도..
오늘저녁 집밥메뉴 밀키트 땡스부대찌개 잇님들 오늘 저녁 메뉴 정하셨나요? 부대찌개 어떠세요? 집근처에 땡스부대찌개 밀키트가게가 생겼더라구요~ 여긴 오직 부대찌개만 파는거 같아요~ 친구가 여기꺼 괜찮다길래 한번 사봤어요 ㅋ 일회용비닐에 재료별로 포장이 되어 있어요~ 햄,두부,콩,숙주나물,파, 팽이버섯,느타리버섯,라면 재료들은 다 깨끗하고 신선한거 같아요~ 숙주나물이랑 라면 제외 모든재료 한꺼번에 넣고 육수를 붓고 보글보글 끓어오르면 숙주나물을 넣어준후 라면을 넣어주면 끝 맛있는 부대찌개 완성~~ 국물이 없네요 ㅋ 건더기양이 워낙 많아서 상대적으로 국물이 없어보이네요 ㅋ 좀더 큰 그릇에 담았어야 했나봐요 ㅋ 국물도 괜찮고 땡스부대찌개 맛있네요~ 집밥 메뉴로 간단하게 부대찌개 먹고싶을때 이용하면 좋을꺼 같아요~ 땡스부대찌개 3인용 가격이 9,90..
동원 큐브 매콤참치와 두부계란볶음, 간단하고 든든한 아침 메뉴 추천 동원에 새로운참치가 출시됐네요~ 큐브참치 네가지 중에 오리지널이랑 매콤참치 구매했어요 포장용기도 미니사이즈라 넘 귀엽고 노랑, 핑크색이 예쁘네요 큐브모양 참치가 열개 정도? 들어있어요~~ 와~ 여기 소스맛집이네요 ㅋ 매콤고추 소스가 넘 맛있 어요~♥ 매콤하면서 깔끔해요^^ 가끔 늦은 밤 저녁으로 두부계란볶음을 먹는데요~ 여기에 매콤한 큐브참치를 넣어줬더니 근사하고 맛있는 요리가 뚝딱 만들어졌어요 ㅋ 양념을 하나도 안하고 큐브참치 매콤소스만 부었어요 적당히 매콤한 큐브참치 소스가 두부볶음에 넘나 잘 어울리네요~~ 전 저녁으로 먹었지만 늦은밤에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ㅋ 근데 아침으로 간단하고 든든하게 그리고 부담스럽지 않게 먹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두부요리>간단하고 맛있는 두부버섯볶음 두부도 좋아하고 버섯도 좋아해서 간편하지만 맛있는 두부버섯요리를 내맘대로 만들어 봤어요 ㅋ [두부요리]두부버섯볶음 재료 : 두부, 느타리버섯, 파, 만능간장(적당히 ㅋ), 전분물(1:1) 육수랑 양념은 돼지갈비 만들때 만들었던게 많이 남아서 그걸로 했어요 ㅋ 돼지갈비 할때 만든 일명 백종원표 만능간장이에요~~ 양념 : 진간장 두컵, 설탕 한컵, 맛술 한컵, 물 두컵, 마늘 반컵,생강 한숟가락,파 한컵,참기름 3/1컵 의도치 않게 어마어마하게 만든 많은 양의 만능간장이 있어서 덕분에 활용해서 두부버섯볶음도 만들게 됐네요 ㅋ 두부반모, 느타리버섯은 많이 들어가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매콤함을 더할 청양고추가 있음 재료 준비 끝이에요~ 완전 간단하죠~ 근데 집에 있는 어떤 재료든 괜찮을꺼 같아요~~ㅎ 냉장고..
이마트 한우40% 할인행사▷한우채끝살▷맛있고 간단한 저녁메뉴 굉장히 간단하고 심플하지만 맛있는 한우밥상이에요~^^ 이마트에서 40%행사할때 구매했어요~ 29,988원에서 40% 할인되서 2만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시즈닝은 안하고 그냥 후라이펜에 구웠어요~ 지지직~~구워지는 소리를 들으니 침샘이 마구마구 분비되네요 ㅋ 통후츠랑 바질이랑 샤샤샥 뿌려서한우랑 궁합이 좋다는 팽이버섯도 같이 쉐킷쉐킷 빠르게 볶아서 접시에 담으면 요리 끝! 완전 간단한 맛있는 저녁이 만들어 졌어요~^^ 깻잎에 쌈싸 먹었어요~ 후식은 파인애플로 준비! 완벽한 한우밥상 이죠 ㅋ사진보니 넘 레어같죠 ㅋ 근데 미디엄으로 잘 익혀서 먹었어요 ㅋ 핏물있는건 별루라서요 ㅋ 한우채끝살 넘넘 맛있네요 ㅎ 또 할인 많이 많이 했음 좋겠네요~ 한우 사먹게요~~ ㅋ
하남맛집 갑산면옥, 초복에 대왕갈비탕 초복인데 몸보신 하셨나요? 전 점심에 초계국수 먹으려다 넘 멀어서 갈비탕 먹으러 다녀왔어요~ 대왕갈비탕 답게 큰거 같긴한데 달랑 두개라 양이 많은거 아니네요;; 밥이 나오니깐 작은 양은 아니지만 고기가 더 많음 좋잖아요 ㅋ 대왕갈비탕 가격은 12,000원이에요 국물도 쫌 짜지만 맛있고 고기도 맛있었어요~ 사진 보니 갈비탕 맛이 생각나서 또 먹고 싶네요~^^ 잇님들~ 더운여름이지만 맛난거 많이 먹고 힘내세요~^^
백종원'계란말이 보다 쉬운 맛있는 중국식 달걀탕' 저녁메뉴 백종원 레시피 중에 계란탕 드셔보셨나요? 계란말이 보다 더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ㅋ 저두 한번 만들어 봤어요~^^ 달걀탕재료 : 돼지고기 또는 햄,버섯(되도록 표고버섯 없음 목이버섯, 팽이버섯),양파,당근,맛살,파,전분물 재료는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을 넣어주면 될듯해요~ 그리고 모든재료들은 어쓸썰기해서 준비 해주세요~ 고기육수가 있음 좋은데 없음 이렇게 파기름을 내면 깊은 맛이 나요~ 팬이 달궈지기전에 식용유 넣고 파를 넣어 볶아주세요~ 파기름이 나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햄을 넣고 볶아주세요~ 나머지 모든재료를 넣고 볶아주세요~ 굴소스 넉넉하게 두숟가락 넣어주세요 진간장도 넉넉하게 두숟가락 넣어주세요~ 쉐킷쉐킷 볶아주세요 게살은 물을 넣고 끓어오르면 넣어줘야하는데 모르고 지금 넣어버렸네요 ㅋ 어쨓든 게..
블라디보스톡 여행 중 만족스런 조식메뉴 휴일이라 한국에 있음 한참 늦잠잘 시간인데 이렇게 이른시간에 아침을 먹으러 급하게 가는 중이에요ㅠ 예정시간보다 늦잠을 자버려서 일행들이 먼저 가서 먹고 있었거든요;; 근데 원래 조식 먹기로 했던 식당 오픈시간이 10시라서 문을 안열었다네요; 멘붕;; 급하게 검색해서 식당을 찾았는데 잘 찾은거 같아요~이 식당 음식들이 대체로 괜찮아서 이틀동안 아침은 여기서 먹었거든요 ㅋㅋ요건 블라디보스톡 둘째날 아침메뉴인데 여기다 오믈렛 같은거 하나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아침부터 넘 많이 먹었네요~근데 식당에 생수 없더라고요? 파는것도요ㅠ 아님 우리가 못본건지? 그래서 음료수를 샀는데 밥이랑 같이 먹기엔 넘 달아서 딱 한모금 마셨네요 ㅠㅠ 세쨋날엔 숙소에서 물을 가지고와서 마셨네요 ㅋㅋ 블라디보스톡 셋째날 아침메뉴 둘쨋날..
저녁메뉴 다향 생 오리고기 양배추쌈 저녁 드셨나요? 오늘은 넘 늦은 시간이라 ㅋ 내일 저녁메뉴로 생오리고기 양배추 쌈 추천해요 ~~ㅎ 맛있겠죠 ㅋ 저번주 저녁메뉴인데 넘 맛있더라구요~^^ 500g 두팩에 13,800원> 4140원 할인해서 9,660원으로 엄청 저렴하게 샀어요 ~^0^ 이제까지 매번 훈제로 사다 먹었는데 훈제는 쫌 퍽퍽해서 맛이 쫌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요번엔 생오리고기로 사봤는데 고기도 신선하고 양도 많고 괜찮네요~ 맛있는 오리고기가 후라이팬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있어 있어요~ 오리고기 양배추쌈 먹으려고 달큰이 양배추를 같이 사와서 삶았어요~ 오리고기랑 양배추 쌈 조합이 참 맛있고 괜찮네요~^^ 다향오리 정육슬라이스 구매소감 신선도:☆☆☆☆ 맛:☆☆☆☆ 가격:☆☆☆☆☆ 재구매:☆☆☆☆ 가격이 많이 저렴한데 맛도 넘 좋..